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주 수연목서 분위기 좋은 여주 북카페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여주 북카페 <수연목서> 입니다.

여주 <수연목서>는 경기 여주시 신북면 주어리 292 에 위치한 카페로, 2021 '국토교통부''대한건축사협회'가 주관하는 ⎡한국건축문화대상⎦을 받은 건물이었습니다. 실제 건물 내・외부의 모습이 멋있고 사진을 찍는 사람인 저한테는 사진 찍기에 좋은 장소였습니다.

 

 

여주 카페 수연목서는 친구와 함께 방문한 카페로, 규모도 꽤 크고 실내는 적당히 차분하고 조용한 분위기여서 실제 책을 읽기에도 괜찮았고, 카페 내부에는 사장님이 사진에 취향이 있으신 것인지 사진들도 곳곳에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커피의 가격은 6,000~ 8,500원 사이였고, 저와 친구는 각각 아메리카노와 핸드드립 커피를 주문해 마셨습니다. 분위기가 좋은 카페여서 그런지 손님들이 많이 드나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다만 건물 규모에 비해 가게의 좌석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독립서점 혹은 북카페라는 소개에 차분히 앉아 책을 읽는 분위기일 것 같았지만, 저를 비롯한 대부분의 손님들은 휴대폰을 하거나 사진 찍는 곳으로 공간이 사용되고 있었습니다. 멋진 분위기의 가게가 사진을 안 찍고 지나칠 수가 없었으니 말이죠.

 

 

 

여주의 분위기 좋은 카페 수연목서 건물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공기 좋은 곳에서 조용히 책을 읽거나 사색을 즐기고 싶은 분이라면 괜찮은 장소인 것 같습니다. 여주 여행 코스로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