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간편하고 따뜻하게 즐기는 세븐일레븐 포테이토스프 리뷰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최근 뜨거운 물을 부어서 간편하고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세븐일레븐 포테이토스프를 먹어보았습니다.

세븐일레븐 포테이토스프는 커피포트로 물을 끓여서 간단하게 스프를 먹을 수 있는 간편 식사 대용식(CMR)이었습니다.

 

 

세븐일레븐 포테이토스프는 요즘같이 영하권으로 떨어지는 추운 날씨에 먹기 좋은 메뉴로 조리하기 간편하기도 하고, 한 끼 식사대용으로 손색없는 메뉴였습니다. 내용물 29g열량은 110kcal 였고, 한국에스비식품 이라는 곳에서 만든다고 합니다.

 

 

 

포테이토스프의 내용물을 살펴보시죠. 포테이토스프 크루통포테이토스프 분말 그리고 스프를 떠먹을 수 있는 스푼이 들어있었습니다. 제품에 조리방법이 상세히 표시되어 있지는 않지만, '뜨거운 물에 30초' 라는 문구를 보고 커피포트에 물을 끓여서 컵라면 먹듯이 스프를 컵 안에 넣어준 다음 물 넣는 선까지 채워주었습니다. 30초간 놔두었는데 스프가 덩어리 져서 그런지 저절로 풀리는 것 같지는 않더라고요.

 

 

그래서 스푼을 이용해 여러 번 저어주니 이제 스프같은 모습을 보여주더라고요. 스프는 감자조각 같은 조그만 건더기들이 있었는데, 식감은 그저 그랬는데 스프의 맛은 괜찮더라고요.

 

 

완성된 포테이토 스프에 크루통을 넣어주어 완성했습니다. 크루통빵 조각이라는 뜻이 있다고 하는데요, 빵을 주사위 모양으로 썰어서 기름에 튀기거나 오븐에 구운 것이라고 합니다. 완성된 포테이토 스프를 먹어보았는데, 크루통을 넣었더니 크루통 사이에 스프가 잘 배어들어 든든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요즘 쌀쌀해진 날씨에 입맛도 잘 없고, 따뜻한 음식이 당겼었는데 세븐일레븐의 CMR 포테이토스프 덕분에 간편하게 식사를 대용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세븐일레븐에서는 '콘스프'와 '포테이토스프' 두 가지 종류를 판매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저는 옥수수도 좋아하지만 이번에 먹었던 포테이토스프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