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남 가나안덕 숯불향 가득한 오리구이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1. 10. 6. 13:5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제가 종종 이용하는 오리 숯불구이 맛집 <가나안덕> 입니다.

<가나안덕> 하남점하남시 춘궁동 533에 위치해 있으며, 춘궁 저수지 인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나안덕 하남점은 가게도 널찍하고 주차시설도 여유로운 편이라 가족모임으로 식사하기에도 괜찮은 장소였습니다.

 

 

가나안덕의 메뉴는 가나안오리, 가나안훈제, 빨간양념오리, 된장뚝배기, 오리탕뚝배기가 있습니다. 가나안덕 하남점의 영업시간은 11:00~ 22:00까지 입니다.

 

 

 

자리에서 가나안오리 한 마리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양배추 샐러드와 김치, 쌈채소, 쌈무, 깻잎장아찌, 양파장아찌 등을 제공하고 있었고, 곧이어 오리를 구울 숯불과 함께 주문한 오리고기가 나왔습니다.

 

 

가나안덕의 오리고기는 그냥 로스로 먹어도 맛있고, 훈제오리도 맛있더라고요. 물론 둘 다 맛있지만 저는 더 담백한 생오리구이가 가장 맛있더라고요. 숯불향이 오리고기에 잘 배어들어 숯불향 가득한 오리구이를 맛볼 수 있다는 게 이 가게의 특징인 것 같습니다.

 

 

오리고기를 숯불 위에서 숯불향을 입혀 잘 구워주면 되었고, 고기가 느끼하지 않고 담백해서 부담 없이 먹기에 좋았습니다. 저는 쌈무랑 같이 곁들여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쌈무랑 조합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고기를 어느 정도 먹었다 싶으면 오리탕을 시켜 먹어도 되고, 서비스로 나오는 국수나 녹두죽을 시켜서 먹어도 됩니다.

 

 

 

가나안덕의 후식 녹두죽과 국수 그리고 숯불에 구웠던 고구마까지 다 나왔습니다. 국수멸치국물을 내어 맛있지만 양이 좀 적어서, 녹두죽을 드시는 것을 추천드리고요. 녹두죽은 고소하면서도 담백해서 맛이 좋았습니다. 물론 후식으로 먹은 고구마도 맛있었고요. 외국인 직원분들이 많이 있던데 다들 친절해서 만족스럽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