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본도시락 제주모자반미역국 후기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제가 식사한 메뉴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친한 동생이 오늘 제게 "아침식사 꼭 챙겨 먹고, 좋은 하루 보내라"본도시락의 <제주모자반미역국>을 배달시켜주었습니다. 동생은 아마 제 소셜미디어 프로필에 기념일 표시를 보고서 저에게 이벤트를 한 것 같더라고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본도시락의 제주 모자반 미역국의 구성은 제주 모자반이 들어간 미역국바싹불고기, 달걀부침과 김치, 튀김이 있었습니다. 의도한 바는 아닌데 찍고 보니 본도시락 홈페이지의 이미지 컷과 비슷한 구도와 구성으로 찍었더라고요.

 

 

미역국에는 미역과 모자반이 들어가 있었고, 국물의 맛은 너무 짜거나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밥은 꽤 여유 있는 양을 주셨는데 밥을 꾹꾹 눌러 담았는지 제가 평소 식사하는 양보다 많이 있었습니다. 밥 위에 달걀프라이도 이쁘게 올려놓았더라고요. 그래도 동그랗게 모양을 잡아서 부쳐서 먹기 편하더라고요.

 

 

 

반찬은 고추장 양념의 바싹불고기와 튀김, 볶음 김치, 조미김이 있었습니다. 솔직한 평을 하자면 불고기는 부추와 같이 먹도록 되어있어 맛있었습니다. 그밖에 김이랑 튀김, 볶음 김치는 양도 작고 맛도 별로 없어서 구색 갖추기용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도 친한 동생 덕분에 오랜만에 아침식사를 하고 하루 일과를 시작했습니다. ("HY아 고마워~♥︎")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