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금비 불마왕나쵸 '세상에서 가장 매운 과자' 리뷰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최근에 제 블로그를 통해 금비유통의 <불마왕냉면>을 소개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금비유통의 불마왕 시리즈 음식들은 '캐롤라이나 리퍼' 라는 세상에서 가장 매운 고추 를 사용한 냉면 리뷰를 했었는데요, 이번에 새로 출시한 금비유통의 <불마왕나쵸>는 캐롤라이나 리퍼가 들어간 세상에서 가장 매운 나쵸를 만들어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한국에서 가장 맵다는 '불마왕냉면'을 먹어봤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요즘 '한국에서 가장 매운 냉면'으로 화제되고 있는 <불마왕냉면>을 리뷰해볼까 합니다. 요즘 여러 유튜버들이 도전하고 있고, 블로그를 통해 소개되

geniusjw.com

 

이전에 제 블로그에 소개해드린 불마왕냉면의 반응도 꽤 좋았는데, 이번에 소개해드릴 불마왕나쵸도 많은 분들이 관심을 나타내시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조심스럽게 해 봅니다. 이번에도 요리 유튜브를 운영하는 지인을 통해 금비유통의 불마왕 나쵸를 맛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불마왕나쵸를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캐롤라이나 리퍼로 매운맛을 극대화한 불마왕나쵸의 모습입니다. 포장지 앞면에는 여전히 무섭게 생긴 불마왕 그림이 그려져있고 포장지 뒷면에는 재료로 사용된 캐롤라이나 리퍼가 얼만큼 매운지를 보여주는 스코빌 지수를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불마왕 나쵸를 즐기는 방법은 살사 소스나 치즈 소스, 타코로 먹는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그보다 저는 금비유통 불마왕 나쵸의 원재료명을 살펴보다가 재료로 사용된 캐롤라이나리퍼 고춧가루국산으로 사용된다는 점에서 놀랐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매운 고추의 가루가 수입이 아니라 국산이라는 게 신기하더라고요. 이제 본격적으로 세상에서 가장 매운 나쵸를 맛볼까요?

 

 

 

불마왕나쵸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저는 처음에 과자가 봉지의 1/3 도 채 안 채워진 것을 보고서 실망을 했는데, 나중에 먹다 보니 더 많았으면 큰일 날 뻔했다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평소 매운 음식을 잘 먹기 때문에 별 걱정 없이 나쵸를 집어서 먹었는데, 생각보다 매운맛에 놀랐습니다. 캐롤라이나 리퍼 고춧가루가 들어간 나쵸는 혀가 아리게 매운맛을 보여주었습니다.

 

 

지난번에 먹었던 불마왕냉면도 매운맛이 있었는데, 이번에 출시한 금비유통의 불마왕나쵸도 자극적인 매운맛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과자로 나온 제품이다 보니 냉면보다는 자꾸만 손이 가는 매력이 있더라고요. 술을 잘 못 마시는 필자이지만 맥주와도 잘 어울리겠다는 생각이 드는 중독성 있는 매운맛이었습니다.

"평소 매운맛에 자신있다 하시는 분에게 이 과자를 추천드립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