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화군 선원면 창리 닭이봉닭갈비 맛있어요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1. 1. 14. 11:1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강화도에 여행하는 것을 좋아하는 좋아하는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인천 강화군 선원면 창리에 위치한 닭갈비 전문점 <닭이봉닭갈비> 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앞서 소개에서 처럼 저는 강화도 여행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강화도 내 구석구석 한적한 곳을 찾아서 여행하는 것을 즐기는데, 오늘 소개할 <닭이봉닭갈비> 는 여행을 마치고 돌아오기 전, 저녁식사로 방문한 가게입니다.

 

 

사진 선택시 확대가능

 

강화 닭이봉닭갈비 가게에 들어가면 위와같이 매장이 깔끔하게 잘 정돈되어 있었습니다. 닭이봉닭갈비의 메뉴는 뼈없는닭갈비, 신불닭갈비, 어린이닭갈비, 치즈닭갈비, 닭발주물럭, 물닭갈비, 쟁반막국수, 막국수, 쟁반쫄면, 새우튀김, 오뎅탕, 비빔공기, 만두, 메밀전병, 사리 등이 있었습니다.

 

 

닭이봉닭갈비의 뼈없는닭갈비를 주문하니, 닭갈비와 함께 쌈무, 동치미, 어묵볶음, 양배추샐러드, 쌈채소 등을 가져다주었습니다. 닭갈비 재료는 대부분 익혀져 나와 바로 먹어도 되었고, 닭갈비를 워낙 좋아하다보니 닭갈비가 참 맛있어보이더라고요.

 

 

닭이봉닭갈비의 뼈없는닭갈비는 깻잎, 양배추, 떡 등이 함께 볶아진 메뉴였고, 닭갈비 양도 여유있는 편이었습니다. 닭갈비는 부드럽고 맛있었으며, 양념이 조금 더 진했어도 좋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닭갈비를 어느정도 먹고서 볶음밥도 같이 먹었습니다. 볶음밥은 그래도 간이 좀 맞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고요, 적당히 누른밥이 맛있으니 약간 밥이 누를정도로 익혀서 먹었습니다.

 

 

끝으로 강화도 닭이봉닭갈비의 비빔막국수로 마무리를 했습니다. 비빔막국수도 생각보다 양을 넉넉하게 줘서 배불리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닭이봉닭갈비는 전체적으로 튀거나 어색하지 않은 무난한 맛을 보여주었고, 양도 적당했습니다. 가게도 깔끔한 편이어서 이용이 편리했습니다. 강화도 닭갈비 맛집을 찾고계신 분이 있다면 평점도 괜찮은 닭이봉닭갈비 한 번 이용해보시는 것 어떨까요?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