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잠실새내 돼지갈비 무한리필 통큰갈비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0. 10. 27. 10:35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잠실새내 돼지갈비 무한리필 가게인 <통큰갈비>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송파구 잠실동 에 위치한 <통큰갈비>1인분 12,000원이라는 가격에 돼지갈비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가게입니다. 최근에 돼지갈비가 먹고 싶어서 오랜만에 잠실새내 통큰갈비를 찾았습니다.

 

 

 

이 곳은 통큰갈비 잠실신천점으로 차량 이용에 주차장은 협소한 편이라, 인근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통큰갈비는 스테이크 갈비를 무한리필로 주는 가게인데요, 돼지고기의 목살 부분을 72시간 양념에 숙성하여 내어 준다고 합니다. 무한리필 돼지갈비로 유명한 명륜진사갈비도 처음만 갈빗살을 주지 나머지는 목전지를 주기 때문에 음료수와 밥을 계속 먹지 않는다면 13,500원 짜리 명륜진사갈비보다 12,000원 통큰갈비가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통큰갈비에서 돼지갈비 무한리필과 달걀찜을 주문했습니다. 갈비 두께가 꽤 두툼한 편이었고, 고기와 곁들일 양파소스와 쌈채소, 김치 등이 나왔습니다.

 

 

돼지갈비는 두께도 꽤 있었고, 양념도 진하게 배어있어 맛있었습니다. 조금 아쉬웠던 점은 가게에 사장님 혼자서 운영하시는 건지 혼자서 돌아다니시니 주문할 때 조금 힘들더라고요.

 

 

 

익은 돼지갈비를 쌈을 싸서 먹었고, 달걀찜도 주문했는데 달걀찜은 위에 치즈를 소복하게 쌓아 올려 고소한 맛이 있었습니다. 이게 은근히 손이 자주 가던 메뉴였습니다. 그래서 2번이나 주문했죠.(ㅋㅋ)

 

 

이 날 달걀찜과 돼지갈비를 정말 원 없이 먹었던 것 같습니다. 가게가 오래되다 보니 예전만큼 깔끔한 느낌은 조금 줄어들었지만, 여전히 가성비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명륜진사갈비 갈 바에는 이런 가게에 가는 게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전에 명륜진사갈비 가게에 대한 솔직한 리뷰를 남겼더니, 제 블로그에 댓글로 도배하는 진상짓을 해서 더 이상 신뢰하지도 않고 방문하지도 않습니다. 차라리 다른 무한리필 갈빗집을 이용하거나, 무한리필 아니어도 맛있는 돼지갈비로 먹고 있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