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버거히어로 강화도 수제버거 맛집

본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최근 지인과 함께 강화도 여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평소 강화도에 자주 돌아다니다 보니 강화도의 이곳저곳을 소개해주러 함께 동행했는데요, 버거히어로는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에 위치한 수제버거 맛집으로 이미 제 블로그에서도 1회 소개가 되었고, 여러 블로그와 소셜미디어를 통해 알려진 가게입니다.

 

 

 

이 날 주말이지만 꽤 이른 시간에 방문하였다 생각했는데, 이미 많은 손님들이 주문을 한 상태여서 약 1시간의 대기가 필요했습니다. 버거히어로의 메뉴는 오리지널버거세트, 치킨버거세트, 머쉬룸베이컨치즈버거세트, 베이컨버거세트, 엑스트라더블치즈버거세트, 치킨텐더, 미들윙, 프렌치프라이, 치즈프라이, 칠리치즈프라이, 해쉬브라운, 치즈추가, 계란추가, 베이컨추가 등 이 있었습니다. (버거 메뉴 단품 가능)

 

 

버거히어로에서 엑스트라 더블 치즈버거 세트 두 개를 주문한 뒤, 진동벨을 받고 메뉴가 나오기까지 대기했습니다. 가게 곳곳을 구경하기도 하고 인근에 산책도 다녀왔죠. 인근에 펜션이 많아서 멋진 집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밖에서 한참을 산책하다 돌아와 자리를 잡고서도, 꽤 오랜 시간이 흘렀습니다. 자리에 앉아서 가게 안내문을 보았습니다. 가게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재료 소진 시까지이며, 매주 화요일은 휴무로 운영 중이었습니다. 하루 150개 수량 한정이므로 전화를 미리 하고 방문해야 헛걸음하지 않을 수 있답니다. (버거히어로 전화번호 : 032-937-1577)

 

 

곧이어 주문한 햄버거가 나왔습니다. 버거히어로의 엑스트라 더블 치즈버거 세트의 구성엑스트라 더블 치즈버거와 감자튀김, 캔음료, 케첩이 나왔습니다.

 

 

햄버거는 두툼한 소고기 패티가 2장 들어갔고, 버거의 번은 우유 번이라 우유의 냄새가 솔솔 풍겼습니다. 그밖에 콜라와 같이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강화 수제버거 맛집 버거히어로는 대기시간이 많이 길어서 불편한 점이 있지만 그 밖에 햄버거의 퀄리티나 맛은 괜찮은 편이어서 추천드리고 싶은 가게입니다. 물론 대기시간을 인내하실 분만 이용하시고요, 긴 대기시간이 불편하신 분은 다른 곳을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관련 포스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