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돈이찌 방이동 스테키동, 송리단길 스테키동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0. 5. 17. 11:0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송파구 송리단길(방이동)에 위치한 스테키동 맛집 부타야 <돈이찌>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저는 최근에 송리단길 <돈이찌>에 방문했습니다. 이 곳은 제가 2020년 초에 방문하여 '혼마치돈테키'와 '혼마구로동'을 먹었던 가게인데요, 최근에 스테키동을 먹기 위해 지인과 함께 다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방이동 혼마구로동 돈이찌, 송리단길 스테키동 맛집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가게는 송파구 방이동, 송리단길 스테키동 맛집 <돈이찌> 입니다. 이 포스팅은 원래는 <돈이찌> 의 메인 메뉴라 할 수 있는 스테키동을 먹으�

geniusjw.com

 

이전에 돈이찌에 방문했을 때 '혼마구로동'이랑 '혼마치돈테키'를 먹다가, 실수로 고추냉이를 덮밥에 너무 많이 넣는 바람에 너무 맵게 먹었는데, 이번에는 돈이찌의 가장 맛있다고 하는 스테키동을 먹으러 방문했습니다.

 

 

방이동 돈이찌는 송파구 방이동 99-21, 1층에 위치한 가게입니다. 가게 옆 차량 2~ 3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고, 저는 안전하게 주차를 한 뒤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돈이찌 가게의 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가게 앞에는 대기인원을 위한 의자가 별도로 마련되어 있었고, 저희는 오픈 시간에 맞춰서 방문하여 별도의 대기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돈이찌 실내에 들어가면 가게가 협소하여 식탁이 바 형태로 되어있었습니다.

 

 

송리단길 맛집 돈이찌의 메뉴를 함께 살펴보시면, 돈이찌스테키동(오리지널/프리미엄), 함박스테키카레동, 혼마치돈테키, 혼마구로동, 로스히레카츠, 매운카츠, 카츠카레 등 이 있었습니다. 메뉴의 가격은 12,000원~ 30,000원 사이 였습니다. 저희는 돈이찌의 오리지널 스테키동, 프리미엄 스테키동을 주문했습니다.

 

 

돈이찌의 메뉴가 나오기 전에 숟가락과 젓가락을 준비하였고, 깍두기는 자리에 마련된 반찬통에서 직접 덜어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 밖에 장국이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곧이어 돈이찌의 오리지널 스테키동이 나왔습니다. 사실 오리지널 스테키동을 2개 주문하려 했지만, 오리지널 스테키동은 한정판매 메뉴여서 그런지 1팀당 1개씩만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하여 나머지는 프리미엄 스테키동으로 주문을 했죠.

 

 

부타야 돈이찌의 오리지널 스테키동과 프리미엄 스테키동의 모습입니다. 오리지널 스테키동(280g)안심과 플랫아이언으로 구성 되어있고, 프리미엄 스케키동(300g)한우, 와규, 블랙앵거스로 구성 된 덮밥이었습니다. 원래는 프리미엄 스테키동의 가격이 33,000원이었지만, 한남동 돈이찌 오픈 기념으로 3,000원 할인된 금액인 30,000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 참고로, 저희가 주문한 프리미엄스테키동과 오리지널스테키동 세트 역시 한남동 돈이찌 오픈 기념으로 원래 48,000원이지만, 43,000원에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프리미엄 스테키동을 먹었는데, 일단 덮밥 위 스테이크가 도톰하고 부드럽게 익혀서 식감이 질기지 않았고, 소스와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었습니다. 양도 꽤 많이 올라가서 좋았습니다.

 

 

방이동 돈이찌의 스테키동을 드디어 먹어봤는데, 일단 기대한 만큼 맛이 좋았고 양도 넉넉한 편이었습니다. 다만, 한 끼 식사에 30,000원의 금액은 결코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은 아녔습니다.

 

 

돈이찌의 스테키동은 한 번 먹어볼 만하고요, 프리미엄스테키동과 오리지널스테키동의 급 차이는 분명 있었지만, 점심 식사로 30,000원은 조금 부담스러운 감이 있으니, 오리지널 스테키동을 한 번 도전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총금액은 할인 적용된 금액으로 43,000원이 나왔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한 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