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남 보령 갱스커피, 경치좋은 카페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충남 보령에 위치한 경치 좋은 카페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충남 보령시 청라면 향천리에 위치한 <갱스커피> 라는 카페인데요. <갱스커피>는 대천이 고향인 친한 형의 소개로 방문하게 된 카페입니다.

 

 

 

충남 보령에 위치한 <갱스커피> 는 산 중턱에 위치해 카페에 들어가면, 산과 바다를 동시에 볼 수 있는 전망을 가진 카페였죠. 물론 주변에 펼쳐진 풍경도 아름답지만, 주로 오는 손님들은 가게 입구에 위치한 길목에서 사진을 찍곤 하더라고요.

 

01234
갱스커피 메뉴

갱스커피 가게 안에 들어가면 1인 1 음료 주문으로 커피, 논커피, 하우스주스, 에이드, 밀크티, 차, 아이스티, 녹차, 빵 등 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음료의 가격6,000원~ 8,000원 사이였습니다.

 

 

가게에는 위와 같이 수로가 놓여있었고, 징검다리도 놓여있어 대부분의 손님들이 물 위의 징검다리에서 사진을 찍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갱스커피 카페 1층에는 손님들이 많이 있어서, 저희는 2층에 올라가 자리를 잡았습니다.

 

 

 

통 창으로 된 2층 자리는 카페 겸 갤러리로 운영되고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전시작품도 감상할 수 있었고, 1층 보다 조금 더 여유 있는 분위기에서 음료를 마실 수 있었습니다.

 

 

평소에 잘 안 하는 이런 포즈로도 찍어보았고요. 1층에 내려와서는 남들 다 하는 징검다리 위에서 사진 찍는 것도 해 보았죠. 어색하였지만 나름대로 해 질 무렵 방문해서 그런지 분위기는 멋지게 나오는 것 같더라고요.

 

 

충남 보령의 산과 바다를 동시에 볼 수 있는 갱스커피. 저는 개인적으로 조금 더 차분한 분위기의 카페를 선호하는 편이지만, 이런 분위기의 카페를 즐기는 분이라면 한 번쯤 이용해보시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