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갈동 '전주명가 콩나물국밥' 리뷰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용인 기흥구 신갈동에 위치한 '전주명가 콩나물국밥' 입니다. 최근에 용인에 갔다가 식사를 위해 돌아다니다 콩나물국밥 가게를 발견하게 되어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전주명가 콩나물국밥 가게의 가격도 3,000원~12,000원 가격대에 메뉴를 고를 수 있어서 부담없이 한 끼 식사하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어렸을 땐 콩나물국밥 같은 해장국을 선호하지 않았는데, 나이들면서 이런 국물 있는 메뉴가 당기더라구요.



콩나물국밥, 황태콩나물국밥 을 주문하고, 메뉴가 나오길 기다리는 동안 반찬을  사진 찍어보았습니다. 반찬이라고 해봐야 오징어젓갈, 깍두기로 단조로웠지만 오징어젓갈을 좋아하는 저에겐 나쁘지 않은 조합이었죠.




곧이어 주문한 전주명가콩나물국밥 '콩나물국밥'과 '황태콩나물국밥'이 나왔습니다. 1,000원 차이지만 퀄리티가 확실히 다른 것 같습니다. 둘 다 맛을 보았는데요. 비교하자면 그냥 콩나물국밥은 시원담백한 국물이 특징이고, 황태콩나물국밥은 두부와 황태가 들어가 더 고소하고 풍미가 있는 메뉴였습니다.



추가 메뉴로 오징어 한마리를 선택했습니다. 쫄깃탱글한 식감의 데친 오징어는 콩나물국밥 과도 잘 어울리는 메뉴인 것 같습니다. 용인 신갈동에 위치한 '전주명가 콩나물국밥'을 이용해 보았는데, 가격에 비해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세트메뉴로 주문하면 만두와 함께 콩나물국밥을 드실 수 도 있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