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BBQ 프리미엄 카페, BBQ 본사에서 파는 치킨은?? 본문

맛집・여행・리뷰/음식・맛집・디저트

BBQ 프리미엄 카페, BBQ 본사에서 파는 치킨은??

GeniusJW 2020. 3. 26. 13:15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최근에 저는 송파구 문정동(가락시장역) 에 위치한 BBQ 본사 1층 <BBQ 프리미엄카페> 에서 치킨을 먹었습니다.

저는 BBQ 치킨중 황금올리브치킨은 종종 먹는 편인데, 아무래도 포장 및 배달해서 먹는 치킨 보다는 가게에서 그것도 "본사 1층에서 운영하는 BBQ 프리미엄 카페에서 먹는 치킨의 맛은 조금 더 신선하고 맛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BBQ 본사 1층의 매장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편리하게 주차가 가능했으며, 가게에는 손님이 꽤 많이 있었습니다. 다행이 들어갔을 때 한 자리 비어서 치킨을 주문하여 먹을 수 있었습니다.



BBQ 본사에서 운영하는 가게여서 그런지 메뉴부터 남달랐습니다. 약 40여장에 달하는 페이지메뉴 하나하나 이미지를 넣어 주문할 수 있게 되어있었습니다. 크게 치킨, 식사, 샐러드, 파스타, 피자, 그라탱, 사이드메뉴 가 있었고, 일반 BBQ 체인점에서 볼 수 없는 희귀메뉴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이를테면 불고기라이스, 명품닭개장, 명품닭곰탕, 스테이크샐러드, 빠네까르보나라스파게티 등 BBQ 프리미엄 카페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들이 많았습니다.




저는 황금올리브순살치킨을 주문했고, 생맥주를 함께 시켰습니다. 마침 BBQ 프리미엄 카페를 이용한 날 '코로나 극복'을 이유로 샐러드를 서비스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었습니다. 양이 많지는 않았지만, 치킨이 나오기 전 에피타이저 같은 느낌이었죠.



곧이어 황금올리브 순살치킨과 치킨무, 양념이 함께 나왔습니다. 치킨 뼈 발라내기 귀찮아서 순살치킨을 시켰는데, 종종 BBQ 프리미엄 카페에서 순살 치킨 시켜먹는데, 순살치킨도 뼈 있는 치킨이랑 비슷하게 맛이 괜찮더라구요.



황금 올리브 치킨은 기름이 좋아서 그런건지, 향과 맛이 좋았습니다. 치킨의 닭고기도 부드럽고 신선해 보였구요. 대부분 배달시켰던 BBQ 모두 맛있었는데, BBQ 본사 1층 프리미엄 카페도 마찬가지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BBQ 본사 1층 프리미엄 카페의 BBQ 치킨이 다른 곳의 체인점과 차별화된 점은 메뉴가 더 많다는 것, 새로운 메뉴들에 대한 반영이 가장 빠르고 이벤트도 많이 하는 것 같더라구요. 결론은 BBQ 본사에서 먹으나, 다른 지역에서 먹으나 맛의 차이는 없는데 메뉴가 조금 더 다양하다는 게 특징이었습니다.



관련 포스팅



8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