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가볼만한곳 두류공원 이월드 83타워

맛집・여행・리뷰/풍경・일상・여행

by GeniusJW 2020. 1. 13. 11:23

본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곳은 대구 두류공원에 위치한 이랜드 83타워 입니다.

사실 이 곳에 특별한 애슐리가 있다고 해서, 실재하는 지 확인하기 위해 방문하기도 하였구요.




항상 멀찌감치 83타워의 존재만 확인하다가, 호기심에 83타워를 구경하기 위해 자가용을 가지고 두류공원을 향했습니다. 대구의 놀이공원인 이월드와 랜드마크인 83타워를 동시에 볼 수 있다니 기분이 설레더라구요.



83타워의 층별 안내도를 먼저 확인하였습니다. 83타워 건물 내에는 1층은 애슐리가 있고, 2층에 아이스링크, 3층에 푸드폴리탄, 4층에 스카이가든, 5층 포토스튜디오카페, 6층 공중산책길 등 다양한 시설이 있었습니다. 특히 제가 궁금했던 프리미엄 애슐리 <83그릴 바이 애슐리>가 실재하고 있더라구요.




전국에 딱 1군데 있는, 프리미엄 애슐리를 이용해보고 싶었지만, 금전적 한계와 혼자서 이용하기엔 좀 어색해서 결국 사진만 찍고 발걸음을 돌렸습니다. 그래도 대구 두류공원 83타워 건물에는 들어가봐야죠.



저는 차량을 가지고 이용했기 때문에 83타워 주차장으로 들어가 주차를 한 뒤 건물의 외관을 둘러보았습니다. 밤에 볼 때는 더 멋있었는데, 낮에 타워를 보니 약간 심심한 느낌이 있더라구요.



주차장에서 건물 내부로 들어가면 층별 안내가 있었고, 현재 진행중인 전시가 홍보되고 있었습니다. 이 날은 일단은 83그릴 바이 애슐리의 존재를 확인하러 방문하였기에, 대략적인 스케치만 하고 다음에 다시 오면 식사를 해볼까 합니다.


<이미지 출처 : 83타워>


대구 83타워의 83그릴바이애슐리 식사 비용은 제가 다녀본 애슐리중에 가장 비싸구요, 나중에 돈을 좀 모아서 식사하러 가봐야겠습니다. 일단 가격과 위치만 파악하고 발걸음을 돌렸습니다. 대구 83타워 다음을 기약하며,,,ㅠ



대구 83타워 방문해놓고 사진을 거의 찍지 않아서 가지고 있는 사진이 이게 전부네요..ㅠㅠ (이럴꺼면 대체 왜 간거지??ㅋㅋ)



관련 정보 및 포스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