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카츠오우' 논현동 일본식 돈까스 맛집 본문

맛집・여행・리뷰/음식・맛집・디저트

'카츠오우' 논현동 일본식 돈까스 맛집

GeniusJW 2019.06.03 11:03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최근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일본식 수제돈까스 전문점 '카츠오우' 에 다녀왔습니다.

가까운 지하철 역으로는 신사역과 인접해 있었고, 주차는 발렛비용 3,000원에 이용 가능했습니다. 카츠오우의 발렛파킹은 다른 곳에 비해 서비스가 별로 좋지 않았습니다.




카츠오우 가게는 위와 같습니다. 유명 연예인들이 많이 찾는 가게인지 가게 한쪽에는 연예인들의 사인이 붙어있었고, 가게는 일본식 수제돈까스 전문점 답게 일본 분위기를 잘 표현하려고 하였습니다.



카츠오우의 메뉴는 로스가츠, 치킨가츠, 히레가츠, 비프민찌가츠, 치즈가츠, 생선가츠, 모듬가츠 등 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모듬가츠와 비프치즈믹스, 음료수 메뉴를 주문하였습니다.



카츠오우는 독특하게 생맥주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있었습니다. 저는 운전하기 때문에 술을 못마시고, 같이 간 동생도 술을 잘 못마시지만 일단 무료로 제공되는 생맥주를 한 잔 주문하여 받았습니다.



주문한 음료수와 함께 제공된 무료 생맥주를 사진찍어 보았습니다. 맥주 좋아하시는 분은 돈카츠와 함께 곁들이면 돈맥(?) 인가요.??ㅋ 아무튼 시원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아쉽지만 음료수로 대체했죠.




주문한 메뉴가 곧이어 나왔는데요, 아무래도 2,000원 차이지만 제가 주문한 비프치즈믹스 카츠보다는 모듬카츠의 구성이 더 좋은 것 같더라구요. "이럴 줄 알았으면 모듬카츠 시킬껄..."  하며 아쉬움을 뒤로한 채 주문한 비프치즈믹스를 맛보기 위해 제 자리로 돌아왔습니다.



비프치즈믹스는 위와같이 나왔구요, '치즈카츠'와 '비프민찌가츠'가 같이 나오는 메뉴 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소고기면 소고기 한 재료로 만드는 게 좋은데, 다진 소고기는 완자를 먹는 느낌이어서 식감은 좀 별로 좋지 않았습니다.



돈가츠 소스는 위와 같이 조그만 절구를 주어 깨를 갈아서 그 위에 소스를 뿌려 먹는 형태로 제공되었습니다. 소스에 겨자도 같이 곁들이면 새콤새콤 톡 쏘는 향이 있는 소스가 완성된답니다.



돈까스 단면들도 같이 보실 수 있도록 사진을 좀 더 찍어보았습니다. 확실히 비프민찌가츠의 아쉬움을 달래주었던 것은 치즈가츠의 꽉 찬 치즈였습니다. 치즈가츠는 정말 부드럽고 고소한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 게 맛있더라구요. 밥이랑 장국이랑 같이 먹으면 더 없이 좋았구요.



비프민찌카츠는 식감때문에 기대에 못미쳤지만, 나름 투덜대면서도 배가 많이 고파서 그런지 싹싹 다 비우고 나왔습니다. 제가 워낙 돈까스를 좋아하기도 하고, 치즈가츠가 맛있기도 해서 기분좋게 식사를 마쳤답니다.





7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