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잠실새내 라멘집 '아오리의행방불명'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8. 12. 1. 23:47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잠실새내에 위치한 '승리라멘' 으로도 불리우는 라멘가게 '아오리의행방불명' 가게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가수 빅뱅의 승리가 라멘 프랜차이즈를 한 다는 사실은 알고 있었지만, 실제로 가게를 이용 해 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 과연 어떤 맛일지 궁금하기도 하고, 맛있다고 듣기도 해서 기대를 하고 가게에 방문했습니다.




가게는 잠실새내의 가운데 부분쯤에 위치 해 있었고, 협소하긴 하지만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어 자가용을 가지고 매장을 이용 할 수 있었습니다. 가게 올라가는 계단 곳곳마다 아오리의행방불명 라멘 가게 이용방법과 메뉴소개 등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가게에 들어가 메뉴를 주문하였는데, 저는 가장 기본적인 '아오리라멘' 그리고 마늘, 채파, 기본소스를 선택했습니다. 금액은 10,000원 이었구요, 다른 라멘 가게에 비해 가격이 좀 있는 편이었습니다. 어느 가게든 처음 갈 때는 가장 기본적인 메뉴가 실패확률도 적고, 나름 잘 주문한 것 같더라구요.



아오리의행방불명 가게는 테이블이 독특하게 배치되어 있었는데요, 혼자서 식사해도 전혀 어색하지 않을정도로 각자 1인자리에서 식사할 수 있게 되어 있었고, 겉옷과 가방을 보관할 수 있는 수납함이 테이블 위에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넵킨도 손 뻗으면 닿을 거리에 위치해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주문한 라멘이 곧이어 나왔고, 라멘은 돈코츠 국물이 잘 우러나와 꽤 먹을 만 했습니다. 차슈는 제가 지난 리뷰에서 소개 해 드린 '삼방매' 를 따라가기는 좀 어렵지만, 담백하고 맛있었습니다. 가격이 좀 세다보니 부담이 좀 있었지만,



그래도 맛있으니 다행. 처음 이용해본 승리 라멘가게에서 먹었는데, 만족스럽게 식사를 마치고 나왔습니다. 주차가 가능하다는 점과, 국물도 진하고 맛있었다는 점은 좋았지만, 가격이 세다는 점은 다음 방문이 좀 망설여 질 것 같습니다~ㅎ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