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왕십리 고기집, 이번지깡통집 한양대점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8. 10. 28. 12:07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공교롭게도 어제 소개 해 드린 가게는 왕십리 곱창 전문점(정은이네곱창)이고, 오늘 소개 해 드릴 가게는 왕십리 '이번지깡통집'으로 양념구이막창과, 한돈삼겹살, 차돌박이를 먹고 온 가게입니다.




소개 해 드릴 이번지 깡통집은 한양대 인근에 위치해 있어, 왕십리깡통집 한양대점 이며, 프랜차이즈 가게로 한양대 말고도 경희대 사가정 성남, 강동구청 등에 위치한 가게입니다. 가게 분위기는 위와 같이 양철통으로 조명을 만들고, 복고풍 분위기를 낸 가게였습니다.



메뉴는 위와 같았구요, 가격대는 6,000원~28,500원 까지 다양하게 갖추어져 있었습니다. 저는 위에서 언급했듯이 한돈삼겹살, 차돌박이, 양념구이막창, 철판볶음밥을 먹었습니다. 이번지깡통집의 독특한 점은 삼겹살을 주문하면 샤브샤브를 공짜로 준 다는 점입니다.




샤브샤브를 공짜로 준다고 하여, 서비스 메뉴이다 보니 크게 기대를 안 했는데 솔직히 맛있었습니다. 국물도 얼큰하고 고기양이 좀 적은 듯 했지만 원한다면 추가하여 먹을 수도 있었습니다.



이번지깡통집 기본적으로 달걀찜, 상추, 파절이 가 나왔구요, 다양한 소스류도 함께 나왔습니다. 빨리 주문한 고기소개로 넘어가야겠죠? 고기도 곧이어 나왔는데요,



고기는 차돌박이 > 삼겹살 > 막창 순으로 먹었구요, 전체적으로 고기는 먹을 만 했구요. 최근에 먹었던 맛있는 고깃집들이 있어서 그런지, 아무래도 상대적으로 맛있지는 않았습니다. 가격이 저렴하니까 먹는 정도??ㅎㅎ




가장 충격적인 것은 양념구이막창 이었는데, 정은이네곱창이랑 비교되게 너무 질기고 냄새도 나고 맛도 없었습니다. 그냥 삼겹살이나 많이 먹을 껄 그랬나 싶을 정도로요. 저는 개인적으로 막창은 비추드리고 싶어요.



볶음밥은 치즈가루를 위에 얹어주는 형태였구요, 양이 꽤 많은 편이었습니다. 막창을 제외한 차돌박이, 삼겹살, 샤브샤브는 맛있었던 가게입니다. 예전엔 가격만 저렴하면 무조건 좋아했지만 요즘엔 맛있는 저렴한 곳 두번 가는 값으로 맛있는 고깃집 한 번 가는 게 더 좋더라구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