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호역 라멘집 '멘야'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8. 10. 17. 00:41

본문

반응형


반갑습니다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 가게는, 강동구 천호역 인근에 위치한 '멘야' 라멘 전문점 입니다. 천호동에는 워낙 먹자골목이 잘 형성되어있고, 맛있는 음식점들이 많아서 어딜가든 실패할 확률은 적은 편인데요, 오늘 소개 해 드릴 라멘집 멘야도 그런 가게중 하나입니다.




저는 자가용을 이용하여 음식점을 찾아다니는 편이라, 자가용을 가지고 이동하였는데 멘야 라멘집은 주차공간이 따로 없어서 인근에 주차할 곳을 찾느라 좀 시간이 걸렸던 것 같습니다. 천호동 라멘집 멘야에 손님이 많은 줄 알았는데, 옆 가게 손님이 줄을 서서 대기하고 있더라구요...



멘야의 라멘 종류는 돈고츠라멘, 돈고츠미소라멘, 카라시라멘, 히야시츄카, 돈코츠쇼유라멘 이 있었습니다. 술안주 메뉴로는 가니미소, 타코와사비, 슈도크림치즈, 차슈, 타코가라아게, 난고츠가라아게, 갈릭치킨난반아게 등이 있었습니다. 저는 돈고츠라멘(돈코츠라멘), 돈고스쇼유라멘(돈코츠쇼유라멘), 갈릭치킨난반아게, 야끼교자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천호역 멘야 가게에서는 네기메시[각주:1]를 기본적으로 제공해주는 것 같더라구요, 종종 썬 쪽파위에 가쓰오부시를 얹은 형태였구요, 양이 많지 않아 입맛만 돋우기에 적당한 양이었습니다.




곧이어, 멘야의 야끼교자와 갈릭치킨난반아게도 나왔습니다. 안주류로 주문한 메뉴인데 생각보다 잘 나오는 편이었습니다. 사실 슈도크림치즈를 고를까 하다가 익숙한 치킨난반아게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갈릭치킨난반아게는 약간 촉촉한 닭튀김과 조그만 미니고구마와 함께 나오는 메뉴였습니다. 제가 워낙 치킨을 좋아해서 그런지 갈릭치킨난반아게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야끼교자는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육즙이 많은 메뉴였습니다. 생각보다 맛있어서 자꾸 손이 가는 메뉴였지만 아쉽게도 양이 적은 게 흠이라면 흠일까요??ㅋ



멘야는 라멘 전문점인 만큼 라멘의 맛을 보고 가야겠죠? 멘야 라멘의 기본 베이스가 되는 돈코츠 국물이 정말 진하고 맛있었습니다. 차슈는 호불호가 있지 않을까 싶은데, 저는 개인적으로 차슈는 도톰하고 기름기(비계)가 조금 있는 것을 좋아하다보니, 너무 담백한 차슈는 좀 적응이 안되더라구요.



제가 주문했던 메뉴인 돈고츠쇼유라멘은 가장 기본적인 돈코츠라멘에 일본식 쇼유(간장)이 들어간 메뉴였습니다. 라멘 맛은 괜찮았지만, 역시나 차슈가 너무 담백한 게,,, 거의 퍽퍽한 닭가슴살 먹는 느낌이랄까요?? 개인적으로 차슈를 제외하면 전체적으로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은 편이라 한 번 쯤 다시 찾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