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스비' 성신여대 라멘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8. 4. 26. 23:07

본문

반응형


오늘은 성신여대 라멘 맛집으로 소개되는 '무스비' 라고 하는 가게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무스비는 성북구 동선동에 위치한 라멘가게 입니다. 제가 워낙 라멘을 좋아하기도 하고, 이번에 사장님께서 가게에 초대해주셔서 가게를 이용해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는데요,



무스비는 건물 2층에 위치한 곳으로 이자카야 형태로 운영하는 라멘집이었습니다. 저는 술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음료수를 먹었지만, 가게 분위기는 선술집 느낌을 잘 살린 것 같습니다.



메뉴는 대학교 근처라 그런지, 가격대가 참 착하더라구요. 대부분의 단품메뉴가 10,000원을 넘기지 않는 착한 가격을 띄고 있었구요. 라멘 종류도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었습니다. 저희는 사장님 추천메뉴를 먹어보기로 했는데요, 돈코츠라멘/ 소유라멘/ 토핑카레 그리고 규동을 먹었습니다.



먼저 무스비의 소유라멘(간장라멘) 부터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소유라멘은 깔끔한 간장베이스의 국물과 숙주 그리고 차슈, 달걀이 들어간 라멘인데요. 국물은 괜찮았는데, 면이 좀 탄력있는 느낌보단 좀 흐물거린다고 할까요?? 약간 아쉬웠습니다.



다음 돈코츠라멘 을 먹어보았습니다. 돼지육수로 맛을낸 라멘으로 제가 라멘집 가면 즐겨먹는 종류의 라멘입니다. 국물은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느낌이었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오뚜기 스프 먹는 것 처럼 진~한 국물을 더 선호하는 편이라... 저같이 진한 국물을 좋아하신다면, 진돈코츠를 선택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토핑카레(?) 메뉴는 돈카츠와 밥, 카레가 함께 나오는 메뉴였습니다. 돈카츠가 조금 과하게 익은 느낌은 있었지만, 카레랑 잘 어울렸습니다. 다만 밥은 좀 설익혔는지 씹는 느낌이 좀 딱딱한 식감이었습니다.



끝으로 무스비의 규동을 소개해드립니다. 규동은 한 입 뜨는순간 '소불고기덮밥' 이라는 느낌이 뇌리를 스쳤고, 그 이상은 아니었던 걸로...ㅋㅋ 약간 특별한 걸 기대했는데,, 너무 익숙한 맛이어서 놀랐습니다.



성신여대 무스비 가게를 이용해 본 느낌은, 착한 가격과 무난하게 맛있는 가게였습니다. 대학생들에게는 가격대비 맛도 괜찮아서 이용하시기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면이랑 밥이 조금만 더 맛있으면 좋았을 텐데.. 한편으로 아쉬움도 조금 있었습니다.




- 본 리뷰는 '무스비'로 부터 해당메뉴를 제공받았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