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iusJW

수서역 일식집 '구찌라쿠' 본문

사진・맛집・일상/음식・맛집・디저트

수서역 일식집 '구찌라쿠'

GeniusJW 2018.01.26 14:30


수서역 인근에 사는 분들이 추천해주셔서 가게 된 일식집 '구찌라쿠'를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수서역 구찌라쿠는 돈까스, 돈부리, 샤브샤브, 우동, 스파게티, 라멘 등을 판매하는 가게로 인근 주민들은 종종 이용하는 것 같더라구요.




구찌라쿠 가게의 메뉴판은 위와 같습니다. 수제까스에 카레, 돈부리, 샤브샤브, 우동, 모밀, 스파게티, 라멘, 튀김, 철판요리 등이 있었는데요. 제가 추천받은 메뉴는 사실 '히레얼큰쇼유라멘' 이었지만, 개인적으로 일식집에서 라멘보단 돈까스를 더 좋아하는 편이라 '히레(안심)까스정식'을 주문했습니다.



먼저, 일행이 주문했던 히레얼큰쇼유라멘 사진입니다. 돈까스가 라멘 위에 얹어져 있는 형태였는데요, 라멘 국물이랑 생각보다 돈까스랑 잘 어울렸구요, 국물이 정말 얼큰하면서도 독특하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제 메뉴로 돌아와서,,




구찌라쿠 히레까스 정식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구성은 깍두기, 피클, 단무지, 우동, 밥 등이 나왔구요. 가격은 9,000원 이었습니다. 가격대비 구성도 나쁘지 않고 N사 블로그 보니까 돈까스 평이 좋아서 내심 기대되더라구요.



돈까스는 고기도 두툼하고, 꽤 부드러운 편이었습니다. 튀김옷도 그럭저럭 맛있었구요. 하지만, 제가 워낙 좋아하는 청담동의 카츠로우 돈까스 가게에 비해서는 뭔가 좀 아쉬운 퀄리티가 있었구요. 지인 추천메뉴인 히레얼큰쇼유라멘을 맛보고 나니, 돈까스보단 라멘을 시킬껄 하는 아쉬움이 들더라구요. 나중에 기회된다면 라멘을 다시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아니면 쇼유돈까스정식 같은 구찌라쿠 만의 개성이 있는 메뉴를 도전해보는 것도 나쁘진 않아보였습니다.





21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