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하나카드 무비투나잇, 조선명탐정 시사회 본문

글・정보/영화・드라마

하나카드 무비투나잇, 조선명탐정 시사회

GeniusJW 2018.02.07 12:41


2월 6일. 하나카드 '무비투나잇'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시사회에 참석하기 위해 영등포 CGV 를 찾았습니다. 이 날은 무대인사가 포함된 시사회로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였죠. 하나카드 무비투나잇에 대한 소개를 하기 전에, 예고편 부터 확인하고 갑시다.





'조선명탐정 : 흡혈괴마의 비밀' 시사회에 대한 소개하기에 앞서, 해당 영화에 대한 소개가 있어야겠죠? 김명민, 오달수, 김지원 등 연기력 있는 배우들이 보이는 한국형 코미디 영화인데요. 2월 8일 개봉되기 이틀 전에 하나카드의 무비투나잇 으로 시사회도 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하나카드 이벤트 부스는 비교적 이른시간에 갔음에도 대기줄이 많이 있었습니다. 무비투나잇에 대한 소개부터 드리자면, '매월 개봉예정작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하나카드만의 영화 시사회 이벤트'로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무비투나잇 응모방법

- 하나카드 홈페이지 > '컬처'

- 포털사이트 '하나컬처' 검색

http://hana.culturecube.co.kr (접속)


위 방법을 통해 사이트 안내에 따라 하나카드 무비투나잇에 응모하시면 되는데요. 영화/뮤지컬/공연 등을 하나카드 만의 특별한 혜택을 통해 할인된 금액으로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저 또한 티켓인증샷을 찍어보았습니다. 영화티켓 할인으로 주차시간 정산에, CGV 콤보를 할인된 금액으로 6,000원에 구입까지 마무리 하고 여유있게 줄을 서려고 하는데..



아무래도 시사회 이벤트 때문인지, 줄이 상당히 길어보이더라구요. 상영시간 한참 전인데도 대기줄이 꽤 길게 늘어져 있었습니다. 상영관 안에서는 하나카드와 함께하는 조선명탐정이 스크린에 띄워져 있었고, 영화 상영 후 무대인사가 있을 예정이라고 하더라구요.




영화는 전반적으로 재미있었습니다. 그 밖에 내용은 영화개봉을 통해 만나보시구요, 무대인사를 볼 차례였죠. 나름 무대에서 가깝다고 생각했는데도, 상영관이 크다보니 배우들 사진을 담기에는 좀 거리가 있더라구요.



카메라를 하나 사던지 해야지.. 디지털줌은 항상 불만족스러운 결과를 안겨주는 것 같습니다. 이 날은 아쉽게도 오달수(극중 한서필) 배우가 함께 하지 않아서 아쉬웠는데요. 김명민, 김지원 배우님들도 연기도 잘 하고 재미있었지만, 아무래도 영화를 살리는 건 오달수 배우의 감초같은 역할인데 말이죠. 그래도 '하나카드 무비투나잇'을 통해 재미있는 영화에 더불어 배우들의 무대인사도 보고 즐거운 시간을 가진 하루였답니다. 여러분도 하나카드 무비투나잇 응모를 통해 영화시사회 기회 놓치지 마세요~ㅎㅎ






23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