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화도 강화캠핑파크 - 캠핑장(글램핑)

맛집・여행・숙박/숙박

by GeniusJW 2017. 6. 29. 13:00

본문

반응형


오늘은 강화도 캠핑장(글램핑장) 강화캠핑파크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최근에 강화캠핑파크에서 글램핑을 했는데요, 서울 근교에 시설도 좋고, 와이파이도 되고, 수영장도 있어서 만족했던 곳입니다.




강화캠핑파크는 강화 그린망고 사장님의 소개로 방문하게 된 캠핑장인데요, 실제 그린망고에서도 10분 정도 거리라 쉽게 오갈 수 있었습니다. 제가 보냈던 글램핑장은 이렇게 생겼구요. 실제로 보면 꽤 넓찍한 텐트에 침대와 전기시설, 의자 등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강화캠핑파크 - Spherical Image - RICOH THETA


360 카메라로 텐트 안을 찍어보았는데요, 확실히 일반 텐트보다 천장도 높고 아늑한 분위기가 있습니다. 또 제가 캠핑장에서 분위기 있게 사용하려고 가져온 Solar Jar도 켜봤는데 정말 이쁘더라구요.



Solar Jar 하나 켰을 뿐인데, 텐트안이 어느정도 밝게 비춰주더라구요. 어찌됐든 제가 보냈던 텐트소개는 여기까지 하고 글램핑장의 구체적인 소개를 해야겠죠??


강화캠핑파크 - Spherical Image - RICOH THETA


먼저, 화면에서 제일 밝게 보이는 텐트가 제가 있었던 곳이구요. 글램핑장 답게 각종 취사도구부터 전기코드, 아이스박스, 가스버너 등 편의시설을 다 갖추고 있어 편리했구요. 제가 아웃도어용으로 사용하는 스피커로 분위기도 좋게 만들었죠. 역시 밤에 캠핑의 꽃은 고기구워먹는 건데, 바베큐와 소시지, 도시락 등을 먹었답니다.



강화캠핑파크는 예전에 분교로 사용되던 교정을 활용하여 만든 캠핑장으로 각종 방송 프로그램과 여행관련 책자에 소개된 곳으로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제가 다 소개하기 어려우니, 사진으로~~



방송에 나온 강화캠핑파크는 우리결혼했어요, 응급남녀, 도시탈출외인구단, 런닝맨 등에 나온 곳이더라구요. 제가 간 날 너무 피곤해서 일단 샤워를 마치고 바로 잠들었답니다. 노래와 함께 말이죠.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니, 확실히 야외는 야외인지 집에서 자고 일어날 때 보단 피로감이 있었지만 나름 글램핑을 처음 해봐서 그런지 정말 편하게 자고 일어난 것 같습니다. 아침에 캠핑장을 돌아다니면서 이곳저곳을 사진에 담아보았습니다.




확실히 밤의 폐교는 약간 어둑어둑한 분위기가 별로 돌아다니고 싶지 않았는데, 낮에보니 생각보다 이쁘게 잘 꾸며놓았더라구요. 세월이 묻어나는 가전부터 각종 집기들이 대부분 시간의 흔적이 느껴졌습니다.



캠핑장에는 이렇게 미리 쳐져있는 텐트를 이용할 수도 있는데요. 아무래도 돈을 아끼려면 직접 텐트를 가져와서 치고 자는 게 더 좋겠죠?? 최고사양으로 글램핑을 이용하셔도 좋지만요.



낮에보니 아이들이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열심히 하고 있더라구요. 사실 아침에 깨고 싶지 않았는데 아이들 소리듣고 일어나게 되었죠. 참, 캠핑장 곳곳을 돌아다니다가 토끼도 보고 꽃사슴도 봤는데요. 꽃사슴은 일본에서 보고, 오랜만에 가까이서 꽃사슴을 볼 수 있었답니다.



강화캠핑파크가 원래는 길상초등학교(초지분교장) 이었더라구요. 그 밖에 캠핑장에서 찍어온 사진입니다. 이용하시는 분들께 참고하시라고 사진을 잔뜩 찍어왔네요..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