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스트코 로스트비프샌드위치, 핫도그세트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7. 3. 6. 11:30

본문

반응형


오늘은 코스트코 로스트비프샌드위치핫도그세트를 리뷰해볼까 합니다. 코스트코 로스트비프샌드위치는 새로 나온메뉴 라고 하던데, 어떤맛일지 기대됩니다.




코스트코에 볼 일이 있어 방문했다가, 이번에도 푸드코트의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고 들른 GeniusJW. 물론 카트가득 먹을것을 담았음에도 불구하고, 푸드코트를 기웃거리며 무얼살까 고민했죠. 이 날 푸드코트에서 구입한 식품은 로스트비프샌드위치, 치킨토마토피자, 핫도그세트 입니다.(해당포스팅은 로스트비프샌드위치, 핫도그세트만 리뷰)



핫도그세트는 음료값 포함해서 핫도그를 먹을 수 있어서 종종 즐겨먹는 메뉴인데요, 보통 양파를 샐러드로 드시는데, 핫도그에 넣어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양파위에 케첩과 머스타드, 오이피클을 함께 섞어주어 핫도그 속재료를 준비합니다.



핫도그 속재료를 위와같이 채워줍니다. 남은 양파 및 피클은 샐러드로 드시구요. 핫도그와 함께 음료를 마시면 끝! 핫도그는 소시지가 정말 중요한데 코스트코는 소시지가 정말 짭쪼름해서 개인적으로 이런 핫도그를 참 좋아합니다.




로스트비프샌드위치는 바게트빵 사이에 토마토, 당근, 피클 등 채소와 로스트된 소고기가 들어간 샌드위치인데요, 요점만 말씀드리자면 저는 이거 먹을 가격에 베이크 2개 사먹습니다.



저는 새로운 종류의 메뉴를 시도해보는 걸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그래서 코스트코의 로스트비프샌드위치도 눈에 들어왔고, 부푼 기대감에 먹어보았죠. 아삭아삭 채소도 씹히고 소스도 새콤하고 다 좋은데, 로스트비프는 왜 거의 느껴지지 않는가 봤더니,, 채소의 양에 비해 소고기는 얇게 들어가 있는 게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코스트코 답게 거대한 크기의 샌드위치에는 인정하지만, 뭔가 기대했던 모습과는 차이가 있어서 차라리 느끼하지만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치킨베이크 나 불고기베이크가 더 나은 선택일 수도 있겠다 싶더라구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