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대 삼겹살 무한리필 맛집 '대통삼'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건대 삼겹살 무한리필 맛집 '대통삼'입니다. 삼겹살 무한리필 맛집 대통삼은 삼겹살을 미리 초벌구이 해서 더 맛있는 가게입니다. 차를 가져갔는데요, 주차공간이 협소하나 2대 정도는 주차가 가능했습니다.



대통삼의 전경과 초벌구이 모습입니다. 여름이면 더울텐데, 미리 3cm 두께의 삼겹살을 초벌하여 부드러우면서도 육즙이 가득한 삼겹살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다행이도 제가 갔을때는 대기가 없어서 바로 먹을 수 있었구요, 제 뒤로 손님들이 많이 몰려와서 5~6팀이 줄서서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대통삼 메뉴판 입니다. 무한리필 9,900원 가격은 착한것 같습니다. 다른 메뉴는 눈에 안들어왔구요. 무한리필을 달릴 각오를 하고 대통삼의 삼겹살을 가지고 왔습니다.



보통 처음에는 고기를 가져다주면서 사용방법을 알려주지 않나요??

대통삼은 테이블 세팅외에 그냥 가져다먹는지,,, 사용안내를 못받아서 한참 머뭇거리다 불 켜고 고기를 가져다가 먹었습니다. 아무래도 저렴한 가격에 무한리필을 제공하다보니 어쩔수 없겠죠??(그냥 제 생각...)



대통삼 기본세팅은 되어있었습니다. 상추, 김치, 부추, 콩나물, 양파절임, 칠리소스, 쌈장, 기름장이 나왔구요. 불판에 된장찌개가 들어가 있었습니다. 최근에 포스팅 했던 엉터리생고기도 된장이 가운데 들어있었는데 말이죠.




대통삼 고기를 가져왔으니, 이제 불판위에 얹고 구워야겠죠? 흐름 끊어지지 않게 구우려고 고기 2판을 가져와서 빼곡하게 불판위에 올려놓고 불조절 해가며 굽기 시작했습니다. 실제로 위의 사진보다 빼곡하게 올려놓고 구웠습니다..ㅎ



삼겹살을 불판위에 빈곳없이 가득 채우고 열심히 구워내고 먹기 시작했습니다. 확실히 초벌을 해서 그런지 향도 좋았구요, 고기도 부드러웠습니다. 3cm 두께의 삼겹살이다 보니 비계가 조금 많은건 거슬렸는데 그래도 엉터리생고기랑 비교하면 맛이 더 괜찮더라구요. 된장찌개도 더 맛있었구요.



고기가 굽다가 중간에 끊기면 금새 배불러지기 때문에 고기굽는 공장처럼 굽고, 올리고, 굽고, 올리고를 반복하다 지쳐갈 무렵 고추장 삼겹살을 마지막으로 가져왔습니다.



아무래도 블로그로 리뷰하는게 취미이고, 제 블로그로 대통삼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계실테니 고추장 삼겹살도 리뷰하는 게 맞다고 생각했습니다. 역시 상대적으로 안나가는데는 이유가 있는겁니다. 고추장삼겹살은 초벌구이 삼겹살에 비해 고기 질도 좀 그렇구요, 그 흰색 기름이 올라와서, 영 보기에도 안좋았습니다.



건대 삼겹살 무한리필 맛집이라고 해서 다 맛있는 것은 아닌가봅니다. 대통삼 삼겹살 하나만큼은 정말 괜찮았습니다. 근처 장수가도 괜찮았는데 거기보다 조금 더 나았던 것 같습니다.



끝으로 '대통삼' 뻥튀기 아이스크림을 후식으로 먹고 나왔습니다. 그냥 별 생각없이 먹었는데 생각보단 뻥튀기 아이스크림 맛있더라구요. 나중에 잘 먹는 친구랑 '대통삼'에 또 방문해야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16.06.02 11:52 신고
    아~~ 무한리필의 매력은...ㅋㅋㅋ 맛나보입니다. 잘 보고갑니다.
  • 프로필 사진
    2016.06.02 12:46 신고
    두툼한 삼겹살이 군침을 흘리게 만드는군요~~ 어제는 샤브샤브를 먹었어요
  • 프로필 사진
    2016.06.02 16:56 신고
    초벌구이한 삼겹살이 무한리필이라니 매력적이에요 ㅋㅋㅋㅋ설명할 여유가 없다면 안내문 같은 거라도 테이블에 붙여 놓았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 프로필 사진
      2016.06.02 16:58 신고
      그러게요,,ㅠ
      처음에 어떻게 이용하는지 몰라 멀뚱히 앉아있다가 다른팀들 가져다 먹는거 보고 따라서 가져왔네요~
  • 프로필 사진
    2016.06.02 21:18 신고
    요즘 이런 스타일의 무한리필 삼겹살 집이 유행이네요~! 초벌구이로 나와서 더 맛있어 보이네요..+_+

    고기도 괜찮아 보이고 후식 뻥튀기 아이스크림이 눈에 확 들어옵니다..ㅋㅋ 다음에 한 번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 프로필 사진
    2016.06.02 21:59 신고
    대통삼 괜찮은 가요? 저도 한번 들려볼까 고민되네요!
    • 프로필 사진
      2016.06.02 22:45 신고
      ㅋㅋ 무한리필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좋구요, 삼겹살집을 생각하면 기대치 이하일 수 있어요. 저는 무한리필임을 감안해서 맛있다고 했답니다~^^

      주변 지인들도 맛있다고는 하더라구요~ㅎ
  • 프로필 사진
    2016.06.03 11:10 신고
    무한리필인데 초벌구이가 되어서 나온다니 놀랍네요. 저러면 빨리 익어서 사람들이 꽤 많이 먹을텐데요 ㅋㅋ 건대쪽에 맛집이 많다는 말을 들었는데 저기는 진짜 경쟁이 치열한가봐요 ㅎㅎ
    • 프로필 사진
      2016.06.03 11:18 신고
      좀만 과장해서 1년에도 동네 간판들이 수시로 바뀌니깐요..ㅠ

      안타까운 일이지만, 음식장사 하시는 분들이 조금 더 신중하게 선택하고 오래도록 사랑받으셨음 좋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2016.06.04 00:30 신고
    무한리필인데 고기 퀄이 상당히 괜찮은데요?ㅋ
    어렸을때는 건대에 자주가서 술도먹고 그랬는데 ㅋ 한번 가봐야겠네요^^
    공감과 함께 글 남깁니당^^
    링크추가 했어요^^~ 서로 자주뵈요~~~~
    • 프로필 사진
      2016.06.04 12:17 신고
      고기 퀄리티 정말 괜찮죠??
      왠만하면 칼답으로 답변드리는데,
      어제는 꽤나 중요한 일정으로 새벽까지 있었네요~ㅎㅎ
      자주뵐 수 있는 분이 늘어나면 저도 반갑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