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손국시, 논현동 칼국수 맛집

본문

반응형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논현동의 한 조그만 골목길에 위치한 칼국수집 '손국시' 입니다. '손국시'는 '손칼국수 감자수제비' 라는 간판도 있었는데요. 두개중 논현동에 위치한 '손국시' 가게를 찾으시면 되겠습니다.



논현동 손국시는 인근 식당에 비해 아담한 규모의 가게라 주차장소는 거의 없거나, 매우 협소합니다. 이용하실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논현동 손국시 가게의 메뉴는 굉장히 단순합니다. 손칼국수, 수제비, 콩국수 이렇게 적혀있지만, 칼제비를 원하시면 따로 말씀하시면 됩니다. 가격은 7,000원 이었습니다.



손국시는 특이하게도 밥을 주더라구요. 칼국수, 수제비를 먹으면 면으로 밥을 대체할텐데 밥이라..? 그래서인지 밥의 양은 많지도 그렇다고 해서 적지도 않이었습니다.



손국시 의 칼제비가 나왔습니다. 갈은고기와 진한 육수, 그리고 칼제비가 벌써부터 군침돌게 만드는군요. 칼국수 그릇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칼국수 양도 은근히 많은 편이었습니다.



육수도 진하고, 갈은고기가 들어가 더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고기와 육수, 호박 외에는 별다른 재료가 들어간 거 같지 않지만, 가끔씩 생각나는 맛이었습니다. 토요일에 몇 번 찾아갔지만, 일찍 마감하시는 바람에 3~4번 허탕을 친 적이 있습니다. 전화번호 02-542-6808 로 미리 전화해보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