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모네 쭈꾸미, 강동구 성내동 쭈꾸미 맛집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할 맛집은, 강동구 성내동에 위치한 광모네 쭈꾸미 입니다. 광모네 쭈꾸미는 테이스티로드에 '새우쭈삼이'로 나온 맛집이라고 합니다. 광모네 쭈꾸미에는 주차를 할 만한 공간이 따로 없었지만, 어렵게 주차를 마치고 가게에 들어갔습니다.



광모네쭈꾸미 에는 처음 가봤는데, 손님이 많이 있더라구요. 야구용품들이 많이 있었구요, 테이스티로드에 나왔던 새우쭈삼이를 주문해보았습니다. 광모네 쭈꾸미 가격대는 10,000원~12,000원대 였습니다. 볶음밥과, 치즈볶음밥, 만두사리와 파스타도 있었습니다.



새우쭈삼이는 삼겹살과 새우, 주꾸미, 버섯등이 들어간 메뉴였습니다. 매콤한 소스에 삼겹살과 주꾸미, 새우등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광모네쭈꾸미의 새우쭈삼이를 은근한 불에 서서히 익혀서 먹었습니다.



새우쭈삼이는 조금 매콤한 편이었는데요, 마요네즈와 함께 찍어먹으니까 매운맛이 부드러워졌습니다. 주꾸미도 쫄깃하고 삼겹살도 양념이 잘 배어들어 매콤했습니다.




광모네 쭈꾸미 새우쭈삼이를 다 먹고 파스타를 볶아먹었습니다. 매콤한 맛의 파스타면이 먹을만 했지만, 개인적으로는 볶음밥이 더 맛있을 거 같았습니다. 강동구에서 매콤한 주꾸미가 먹고 싶다면 광모네쭈꾸미에서 먹어보는 것 어떨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