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봉용불고기, 청주 용암동 불고기 맛집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청주 용암동에 위치한 봉용불고기 입니다. 봉용불고기는 청주 용암동에 위치한 불고기 맛집인데요. 생방송 투데이 라는 프로그램에 파절이 삼겹살 맛집으로 소개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TV 맛집 검증도 해볼겸 방문한 봉용불고기는 포스팅 하기에 정말 좋은 거리였죠.



봉용불고기는 얇은 삼겹살을 팬 위에서 미리 굽고, 그 위에 파절이랑 마늘 등을 곁들여 섞어먹는 불고기였습니다. 사실, 처음에 각자에게 파절이가 등장해서 생소하기도 하고 1인당 1파절이로 청주라서 인심좋게 파절이도 넉넉히 주는구나 싶었는데, 파무침(파절이)랑 같이 볶아서 먹는거였더라구요. 고기가 얇아서 간이 잘 배었구요, 마늘이랑 파무침이 적절히 고기에 스며들어 고기의 잡내가 덜 났고(사실 조금 났습니다), 매콤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봉용불고기를 먹고 주먹밥도 시켜봤습니다. 주먹밥은 매콤한 봉용불고기와 고소하게 잘 어울렸습니다. 사실 저는 많이 먹지는 않았지만, 양이 조금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주문한 볶음밥 사실 볶음밥도 이렇게 뜸을 들이는 줄은 몰랐는데요, 볶음밥용 고기가 남아있어야 밥을 볶을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혹시 청주 용암동 봉용불고기 방문하시거든 참고하세요.



메뉴도 확인해보셔야겠죠? 봉용불고기는 삼겹살, 목살, 전지로 10,000원 이었구요. 볶음밥은 직접 볶을 시 1,000원, 볶아주면 3,000원 이라고 하더라구요. 주먹밥은 2,000원 이었습니다. 주차공간은 크고 넓직했습니다. 여러분도 청주에 방문하실 일이 있다면, 용암동 불고기 맛집 봉용불고기 한 번 들러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