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맥도날드 맥크리스피 마라해쉬 세트 리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6. 2. 20. 10:04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최근 점심 식사를 간단히 하기 위해 맥도날드 맥드라이브를 이용했습니다. 제가 포장 주문한 메뉴는 맥도날드 맥크리스피 마라해쉬 세트메뉴 였습니다. 현재는 판매종료된 메뉴인 것 같은데, 제가 방문했을 때는 판매 중이어서 구입해서 먹었습니다.

 

 

■ 메뉴구성

 

 

맥크리스피 마라해쉬 버거세트는 음료와 감자튀김, 맥크리스피 마라해쉬버거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맥도날드 앱의 포인트를 이용해 맥너겟을 함께 곁들여 먹었습니다.

 

 

■ 메뉴소개

 

 

맥도날드 맥크리스피 마라해쉬 버거는 위와 같이 통닭다리살과 해쉬브라운 토마토, 양상추 등이 포함되어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빵이 좀 질긴 느낌이라 빵은 좀 아쉬웠고요, 마라 소스는 생각보다 맛이 진해서 놀랐습니다. 꽤 매운 느낌이었고, 맛은 괜찮았는데 제가 가는 맥도날드는 항상 양상추가 볼품없이 힘없이 떨어져 내려서 모양새는 좋아 보이지 않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아쉬운 점은 소스가 조금 더 고르게 들어갔으면 했는데, 부분적으로 뭉쳐있는 형태여서 마라맛이 골고루 느껴지지 않았다는 점이었습니다.

 

 

감자튀김과 맥너겟 그리고 스윗앤사워소스 조합으로 먹었습니다. 저는 케첩보다는 스윗앤사워소스에 감자튀김을 찍어먹는 것을 좋아해서 스윗앤사워소스만 뜯어서 먹었습니다.

 

 

■ 정리

 

 

최근 맥도날드 한정판매 메뉴였던 맥크리스피 마라해쉬 세트메뉴를 포장주문해 먹었습니다. 맥크리스피 마라해쉬 버거는 통닭다리살에 해쉬브라운, 토마토, 양상추, 마라소스 등이 들어간 햄버거였는데, 마라맛이 진해서 좋았고 소스를 뭉치지 않게 고루 뿌려준다면 더 맛있었을 것 같은 약간의 아쉬움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았던 메뉴입니다.

 

 

■ 관련 글

- 맥도날드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후기

- 맥도날드 맥런치플러스세트・해피스낵 이용기

- 겉과 속이 다른(?) 경주 한옥 맥도날드 경주용강DT점 리뷰

- 맥도날드 클래식핫도그・맥드라이브 스페셜 빅맥팩 후기

- 맥딜리버리 '맥도날드×코카콜라 쿨러백' 받았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