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 행루즈버거 남구 미국느낌 수제버거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6. 1. 5. 11:10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최근 울산으로 여행을 다녀오면서 행루즈버거에 다녀왔습니다. 행루즈버거는 미국느낌 물씬 느껴지는 수제버거 맛집으로 수원과 울산 딱 두 곳에 있는 수제버거 전문점이었습니다. 그럼 이제 울산 행루즈버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시죠.

 

 

■ 가게위치 및 정보

 

 

행루즈버거는 울산 남구 삼산동 1499-3, 1층 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행루즈버거의 내부는 나무 마루로 되어있었고, 곳곳에 미국 느낌이 물씬 풍겨지는 소품들을 배치해 마치 미국에 온듯한 느낌을 느껴지게 해주고 있었습니다.

 

 

■ 메뉴정보

 

 

울산 행루즈버거의 햄버거 메뉴는 행버거, 치즈버거, 더블치즈버거, 아보카도버거, 베이컨버거, 칠리버거, 호박버거, 존슨빌스모크드버거가 있었고, 튀김 메뉴로는 치즈, 멕시칸, 치킨, 도리토스, 오리지널이 있었습니다. 음료는 소다, 밀크셰이크, 맥주, 하이볼이 있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이 담긴 메뉴판도 있으니 확대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 저는 베이컨버거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 가격은 베이컨버거 9,500원, 세트 5,000원 추가 = 총 14,500원

 

 

■ 메뉴소개

 

 

행루즈버거의 베이컨버거 세트가 나왔습니다. 베이컨버거는 100% 소고기 패티와 베이컨, 아메리칸치즈, 크리스피어니언피클, 홀그레인핫소스가 들어간 햄버거였습니다.

 

 

감자튀김은 슈스트링 형태의 두꺼운 형태에 바삭하고 맛있었습니다. 햄버거는 참깨빵에 바삭한 식감이 있었고, 소고기패티와 베이컨 치즈까지 더해져 고소하고 풍미가 좋았습니다. 햄버거의 맛도 좋았고 분위기도 만족스러웠던 행루즈버거. 이제 내용을 좀 정리해 볼까요?

 

 

■ 정리

 

 

최근 울산의 미국느낌의 수제버거 맛집 행루즈버거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이 햄버거로 많이 유명한 가게인지, 손님들이 정말 많이 찾고 있었습니다. 하마터면 저도 대기해야 할 뻔했고요, 저는 베이컨버거 세트를 주문했는데, 세트로 변경 시 5,000원이 추가되고 있었습니다. 햄버거는 육즙도 있고 행루즈 특유의 바삭한 식감이 있었습니다. 울산 행루즈버거는 맛도 좋았고, 분위기도 괜찮았던 가게였습니다.

 

 

■ 관련 글

- 호계동 거북이동네 울산 북구 가성비 숙성삼겹살 전문점

- 울산 언양닭칼국수 호계동 닭칼국수 맛집

- 울산 라메르판지 오션뷰 대형 베이커리 카페

- 울산 리버사이드호텔 뷰좋은 가성비 호텔 추천

- 울산 코지하우스 울산 북구 가성비 레스토랑 맛집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