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 공주집 처음보는 무생채 간장 닭갈비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3. 10. 19. 22:56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메뉴는 천안 <공주집>'무생채 간장 닭갈비' 입니다.

공주집은 난생처음 먹어보는 무생채 닭갈비로 유명한 가게인데, 저렴한 가격에 맛도 괜찮았던 가게입니다. 그럼 천안 이색 맛집 공주집의 간장닭갈비를 같이 알아보러 가시죠.

 

■ 가게위치 및 정보

 

 

공주집은 충남 천안시 성환읍 송덕리 54-3 에 위치한 가게입니다. 영업시간은 11:00~21:00 까지이며, 명절 당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가게는 크고 널찍했는데 전체적으로 오래된 노포의 느낌이 많이 나더라고요.

 

 

■ 메뉴정보

 

 

천안 공주집의 메뉴는 간장닭갈비, 닭도리탕, 닭모래집, 닭발, 볶음밥 등이었고, 저는 공주집의 대표메뉴인 간장닭갈비를 주문했습니다. 주문은 1인분 단위로도 가능했고, 주문하고 오래 지나지 않아 메뉴를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 메뉴소개

 

 

간장닭갈비는 우리가 흔히 먹던 매콤한 양념의 닭갈비가 아니라, 간장에 졸여나오는 형태의 닭갈비였습니다. 그 위에 무생채를 얹어서 먹으면 되었습니다. 저는 처음 방문에 가게 직원분에게 닭갈비 먹는 방법에 대해 물어보고 안내에 따라먹었습니다.

 

 

공주집 무생채닭갈비는 처음 먹어보는 생소한 맛이었지만, 생각보다 맛있었고 짭조름한 간장 닭갈비에 무생채가 익으면서 달큼한 맛이 추가되어 단짠단짠 한 맛이 좋았습니다.

 

 

무생채 닭갈비를 먹고 난 뒤 볶음밥을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볶음밥은 남은 양념에 같이 먹었는데 적당히 눌은 형태로 먹는 게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그럼 이제 무생채 닭갈비로 유명한 맛집 천안 공주집에 대해 정리를 해보죠.

 

 

■ 후기

 

 

공주집 닭갈비는 무생채 닭갈비로 유명한 닭갈비 맛집입니다. 처음 먹어보는 맛의 닭갈비였는데 간장에 졸여 짭조름하고 무생채가 익으면서 달달한 맛이 추가되어 단짠단짠 한 맛이 있는 메뉴였습니다. 볶음밥까지 먹어도 1인분 기준 12,000원으로 가성비 정말 괜찮았던 가게입니다. 관심 있는 분은 한 번쯤 이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영상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