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남 당진 중식당 빙빙반점 부추탕수육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3. 2. 22. 17:26

본문

반응형

빙빙반점 추천 댓글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충남 당진에 위치한 중식당 <빙빙반점> 입니다.

빙빙반점은 제가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링크)・인스타그램(링크)・틱톡(링크) 등의 채널에서 받은 제보로 방문하게 된 가게로, 이곳에만 판매하는 부추탕수육이라는 메뉴를 먹어보고 소개해달라는 이야기를 듣고 찾아갔습니다.

 

■ 빙빙반점 위치 및 정보

 

 

빙빙반점은 충남 당진시 읍내동 646-13, 1층에 위치한 가게입니다. 영업시간은 11:00~21:00 까지이며, 휴게시간은 15:00~16:00 까지였습니다. 참고로 월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 밖에도 이곳은 결식아동을 위해 무료로 식사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 메뉴정보

 

 

당진 빙빙반점의 메뉴는 짜장면, 짬뽕, 짬뽕밥, 짜장밥, 쟁반짜장, 짬뽕국물, 부추탕수육 등이 있었습니다. 이곳은 이웃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가게로 국가유공자 및 결식아동들에게는 무료로 식사를 제공하고 있었고, 교복을 입은 학생들에게는 할인된 가격으로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 부추탕수육은 직접 개발한 무소스를 이용해 만들었다고 합니다.

* 저는 '짬뽕'과 '부추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 메뉴소개

 

 

빙빙반점의 부추탕수육은 부추와 아몬드, 당근, 양파 등이 들어간 메뉴였습니다. 물론 탕수육을 이루고 있는 튀김옷에도 부추를 갈아 넣어 녹색빛을 띠고 있었습니다. 특히 이곳만의 무소스를 이용한 탕수육은 시원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특징이었습니다.

 

 

부추탕수육은 지난번 아산에서 먹었던 콩나물탕수육(링크)처럼 채소의 아삭한 식감이 좋았는데, 무소스는 깔끔한 단맛이 특히 괜찮더라고요. 아산 콩나물탕수육과 당진 부추탕수육 중에 무엇이 더 맛있었냐고 하시면, 저는 부추탕수육이 조금 더 나았다고 생각이 듭니다. 고기도 더 큼직하고 많이 들어있었기 때문이죠.

 

 

이 날 짬뽕도 주문해서 먹었는데, 짬뽕은 크게 특별할 것 없이 보통의 짬뽕 맛이었습니다. 요즘 인스타그램에서 유행하는 사진처럼 탕수육도 짬뽕에 넣고 사진을 찍어보았는데, 오히려 메뉴가 더 괴랄(?)해 보이더라고요.

 

 

■ 후기

 

 

구독자들의 추천을 받아 방문한 빙빙반점. 새로운 맛의 부추 탕수육의 맛이 나쁘진 않았지만, "대단히 특별하고 맛있다" 라고 느껴지지는 않더라고요. 부추탕수육의 가격은 25,000원으로 평범한 정도였습니다. 당진에 볼일이 있다면 한 번 먹어볼 만 하지만, 찾아가면서 방문하라고 추천은 못하겠습니다.(ㅋㅋ)

 

■ 영상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