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횡성 하누앤카누 횡성 한우빵으로 유명한 카페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횡성 한우빵 카페 하누앤카누 입니다.

하누앤카누는 한우 모양으로 만들어진 한우빵을 판매하고 있었는데, 붕어빵엔 붕어빵이 들어가지 않았지만, 횡성 한우빵에는 실제 한우가 들어가 독특한 맛을 내고 있었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은 횡성한우축제랑 일정이 겹쳐서 원래 가게에서 판매하지 않고 행사장에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원래 주소는 강원 횡성군 횡성읍 읍상리 285-2 에 위치한 가게였습니다. 가게 이름은 '하누&카누''하누앤카누'로 검색하여 방문하면 되었습니다.

 

 

 

하누앤카누의 메뉴는 더덕먹은횡성한우빵, 팥&씨앗한우빵, 초코크림치즈한우빵, 한우빵선물세트, 아메리카노, 복숭아아이스티, 슬러시, 에이드 등이 있었습니다. 실제 매장에서는 일부 메뉴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곳은 다양한 방송에서도 소개된 적이 있는 카페인 것 같더라고요.

 

 

저는 한우빵 선물세트를 구입했습니다. 한우빵 선물세트는 더덕먹은횡성한우빵, 팥씨앗한우빵, 초코크림치즈한우빵 각 2개씩 총 6개가 들어있었습니다.

 

 

횡성한우빵의 모습은 위와 같이 생겼습니다. 더덕먹은횡성한우빵의 맛부터 소개해드리자면 내용물의 맛은 야채호빵의 맛과 비슷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빵은 적당히 단 맛이 있었고, 선물용은 식혀서 내어주어 좀 차가웠습니다.

 

 

그밖에 한우빵은 한우가 들어가지는 않았고, 모양만 소 모양으로 만들어진 빵이었습니다. 저는 팥씨앗한우빵과 더덕먹은한우빵이 가장 무난했고, 초코크림치즈한우빵은 약간 느끼한 맛이 있어서 손이 잘 안 가더라고요.

 

 

 

횡성 한우축제에 간 김에 드론 쇼도 구경하고, 다양한 먹거리도 즐겼습니다. 하누앤카누의 한우빵은 독특한 모양과 한우가 조금 들어갔다는 데 특징이었는데, 실제 먹어보니 뭔가 조금 아쉽다는 느낌이 계속 남더라고요. 하누앤카누 횡성한우빵 호기심에 한 번은 도전해볼 만합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