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통조림 스파게티는 어떤 맛일까? 쉐프 보야디 미트볼 스파게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2. 7. 2. 13:03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메뉴는 쉐프 보야디 통조림 미트볼 스파게티 입니다.

쉐프 보야디 미트볼 스파게티는 최근 그라데이션 죽빵이랑 국밥충 컨텐츠로 인기 있는 크리에이터 '상남자1' 채널에 '통조림 라면 먹어봄?'이라는 제목의 영상으로 나왔던 그 제품으로, 보통 통조림이라 하면 과일이나, 생선, 골뱅이, 번데기, 옥수수콘, 캔, 햄이 들어있는 것을 생각할 수 있는데 스파게티라니 생소하기도 하고 신기했습니다.

 

 

 

위 영상은 유튜브 '상남자1' 채널의 짧은 동영상 '통조림 라면 먹어봄?' 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영상의 모습입니다. 아니 왜 통조림에 뚜껑이 있는데 주먹으로 줘패서 먹으려고 하는지.(ㅋㅋ)

 

 

 

보야디 미트볼스파게티의 모습은 위와 같이 생겼습니다. 통조림 스파게티의 열량은 411g 당 410 칼로리라고 합니다. 조리방법은 전자레인지에 1분30초간 익혀주거나, 프라이팬에 중불로 데워주면 되었습니다.

 

 

저는 쉐프 보야디 통조림 스파게티를 전자레인지용 용기에 담아서 익혀주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익히기 전에는 면과 소스가 뭉쳐서 꾸덕한 느낌이었는데, 전자레인지에 데워주니 소스가 풀어지면서 부드러워진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기호에 따라서 치즈를 곁들여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치즈를 잘 섞어준 다음 보야디 미트볼 스파게티를 그릇에 옮겨 담았습니다. 그릇에 담고 보니 제법 먹음직스러워 보이더라고요. 통조림 스파게티라 그런지 면이 짧게 툭툭 끊어지는 느낌이 있었고, 소스는 처음 향은 토마토 주스 냄새였지만, 먹다 보면 그럭저럭 먹을만하더라고요.

 

 

 

미트볼은 식감이 약간 무른 느낌이 있었지만, 양이 꽤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습니다. 전체적인 맛 평가를 하자면 예전에 학교 다닐 때 급식에서 먹었던 것 같은 퀄리티, 대신 면이 좀 쉽게 풀어지고 짧다는 게 아쉬웠던 그런 제품이었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