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잠실새내 중식당 맛집 도삭면공방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송파구 잠실동에 위치한 중식당 <도삭면공방> 입니다.

이 가게는 동생의 소개로 방문하게 된 가게로, 건대입구에 위치한 도삭면 맛집 송화산시도삭면과 비슷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 가게였습니다.

 

 

도삭면공방의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얼큰도삭면, 사골도삭면, 짜장도삭면, 탄탄비빔면, 야채볶음면, 향라육슬, 오향장육, 오이양장피무침, 해파리냉채, 해물술국, 토마토우삼겹탕, 마라샹궈, 마라탕, 꿔보러우, 가지볶음, 가지각튀김, 멘보샤, 팔보채, 어향동고, 고추잡채, 쯔란양고기, 크림새우, 깐풍새우, 지삼선, 향라/마라닭날개, 매콤바지락볶음, 라조기, 경장육슬, 계란토마토볶음, 마파두부, 모닝글로리볶음, 마늘청경채, 미타민볶음, 소룡포, 쇼마이, 구채교, 청채교, 하교, 어향육슬덮밥, 어향가지덮밥, 잡채밥, 볶음밥, 튀김꽃빵, 튀김만두 등 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얼큰도삭면 2그릇과 꿔보러우 를 주문했습니다.

 

 

 

도삭면공방의 얼큰도삭면이 나왔습니다. 얼큰도삭면은 마라와 한우 사골로 육수를 내어 얼큰한 국물이 특징인 메뉴였습니다. 고수를 넣을지 뺄지 여부를 중간에 물어보시는데, 기호에 따라서 드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따로 담아달라고 부탁하였는데, 전달이 잘못되었는지 고수를 빼고 주셨더라고요.

 

 

도삭면은 이름답게 덩어리로 된 큰 반죽을 칼로 떼어내듯 잘라서 면을 만드는 독특한 방식의 면 요리입니다. 면의 식감이 쫀득했고, 두께감이 있어 식감이 좋았습니다.

 

 

 

주문한 도삭면공방의 꿔보러우도 나왔습니다. 가격은 13,000원이었는데, 바삭한 튀김옷이랑 적당히 달달한 소스가 잘 어울렸습니다. 얼큰한 도삭면과 잘 어울리는 메뉴였고, 원래는 소룡포 같은 메뉴도 곁들이려 했는데, 동생이 양이 많다며 주문을 못하게 막더라고요.(ㅋㅋ) 못 말리는 동생 때문에 결국 도삭면과 꿔보러우만 먹고 나왔습니다. 도삭면을 좋아하시는 분은 한 번 이용해보시면 괜찮을 것 같고요. 맛있게 식사한 가게입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