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현풍 야끼우동 맛집 '대가웍'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0. 12. 6. 11:0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대구 달성군 현풍읍 부리에 위치한 야끼우동 맛집 <대가웍> 입니다.

<대가웍>은 대구 현지인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된 야끼우동 맛집인데, 외진 곳에 있었지만 추천 맛집답게 야끼우동과 간짜장을 먹으러 온 손님들로 북적이는 가게였습니다.

 

 

 

현풍 대가웍의 영업시간10:30~ 15:00 까지이며, 매주 일요일은 휴무로 운영 중인 가게였습니다. 차량 이용 시 가게 앞에 위치한 주차장에 주차를 할 수 있었고, 평소 손님이 많은 가게이다 보니 대기표에 이름을 적어두어야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대구 현풍 대가웍의 메뉴는 짜장면, 간짜장, 고추짜장, 쟁반짜장, 짬뽕, 짬뽕밥, 하얀짬뽕, 야끼우동, 야끼밥 등이 있었습니다. 대가웍은 '간짜장'과 '야끼우동'이 맛있다고 하던데, 저는 대가웍의 야끼우동을 맛보기로 했습니다.

 

 

자리에 앉아 야끼우동을 주문하고, 물을 직접 가져다가 마시고 있으니, 반찬으로 단무지와 양파, 춘장을 주시더라고요. 필요하면 더 가져다가 먹을 수 있었지만 제가 단무지를 안 먹어서 리필할 일은 없었습니다.

 

 

 

잠시 뒤 주문한 야끼우동이 나왔습니다. 야끼우동은 불맛이 진했는데 적당한 매콤함이 있었고, 맛도 좋았습니다. '역시 추천받고 가길 잘했다' 싶었고, 기다린 보람(?)이 있었습니다.

 

 

야끼우동의 양도 넉넉하게 제공되는 편이었고, 이 곳의 야끼우동은 불맛이 가장 인상 깊었던 것 같습니다. 여럿이서 방문했으면 더 다양한 메뉴들을 맛보았을 텐데 혼자 가서 아쉬웠고요.

 

 

그릇을 싹싹 비울 정도로 맛있게 식사하고 나왔습니다. 야끼우동 1인분의 가격은 8,000원이었으며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았습니다. 대구 현풍 대가웍은 점심식사 위주로 장사를 하시기 때문에 점심에 손님이 많이 몰립니다. 대기를 예상하고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