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앞산 초밥 맛집, 대명동 스시비조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대구 남구 대명동(앞산) 초밥 맛집 <스시비조> 입니다.

앞산 초밥 맛집 <스시비조> 는 친구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된 가게인데, 가성비도 괜찮고 맛도 괜찮았던 초밥집입니다. 이 곳은 포털의 평가도 괜찮고, 가격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아서 괜찮았던 장소였습니다.

 

 

 

대명동 스시비조에는 협소하지만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었고, 초밥과 도시락 메뉴 등을 판매하는 것 같더라고요. 가게 인테리어도 꽤 멋있고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가게에 들어가 자리를 잡고 메뉴를 살펴보았습니다.

 

메뉴 사진을 선택하면 확대가능 합니다.

 

스시비조의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비조초밥, 연어초밥, 광어초밥, 스테이크초밥, 스시비조도시락, 생연어도시락, 광어도시락, 비조세트(A/B/프리미엄), 일식돈가스정식, 민물장어덮밥, 생연어덮밥, 모둠사시미, 모둠튀김, 돈가스, 우동, 모밀 등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비조세트A' 를 주문하였습니다.

 

 

곧이어 우동과 함께 샐러드, 초밥, 튀김, 사시미가 준비되었습니다. '비조세트A' 의 구성은 초밥 14p, 마끼 4p, 사시미 2모리, 캘리포니아롤, 새우튀김, 반우동이 제공되는 메뉴입니다. 아기자기하면서도 먹음직스럽게 잘 꾸며진 초밥은 군침이 돌게 만들더라고요.

 

 

 

우동과 초밥, 마끼등 맛이 꽤 괜찮았습니다. 점도도 좋았고 신선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처음 이용해보았지만 왜 여기가 평이 괜찮은지 대략적으로 이해가 되더라고요.

 

 

그밖에 사시미 메뉴들도 맛있었고, 초밥도 괜찮게 먹었습니다. 양도 부족하지도 않고 가격 대비 적당한 편이어서 괜찮은 식사였습니다. 이 날은 JT7 친구가 계산한 날이었는데, 친구가 사주는 메뉴여서 그런지 더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스시비조는 초밥 준비과정도 이렇게 볼 수 있게 되어있어서, 더 믿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도 대구 남구에 가성비 괜찮은 초밥집을 찾고 계시다면 한 번쯤 이용해볼 만한 가게인 것 같습니다. 추천드립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