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잠실 송리단길 라멘맛집 삼방매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0. 7. 2. 13:4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최근 오랜만에 잠실 송리단길 라멘 맛집 <삼방매>를 찾았습니다.

삼방매는 제가 종종 이용하는 라멘집으로 원래는 송파구 송파동에 위치한 가게인데, 잠실로 오해하고 잠실 라멘 맛집으로 소개하는 글들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뭐, 어찌 됐든 그게 중요한 것은 아니고요. 진한 돈사골 육수의 돈코츠 라멘을 맛보고 싶을 때 이용하는 가게입니다.

 

 

 

송리단길 라멘 맛집 삼방매의 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오전 11:30~ 오후 8:30 까지 주문을 받으며, 매장 내부는 각종 애니메이션 피규어로 장식이 되어있었습니다. 삼방매의 라멘 주문 방식은 키오스크를 통해 메뉴를 선택하고 카드로 결제하면 되었습니다.

 

 

송파동 삼방매의 메뉴는 돈코츠라멘, 매운돈코츠라멘, 연어덮밥, 와규덮밥, 차슈덮밥, 네기부타동, 매콤부타동 등 이 있습니다. 저희는 돈코츠라멘, 매운돈코츠라멘, 연어덮밥을 주문하였습니다.

 

 

테이블에는 마늘과 생강 초절임, 김치, 간장, 후추 등이 있었습니다. 기호에 따라서 마늘이나 후추 등을 라멘에 첨가하여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별도로 첨가하여 먹는 것을 선호하지 않기 때문에 그냥 먹기로 했습니다.

 

 

 

곧이어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위쪽부터 돈코츠라멘, 매운 돈코츠라멘, 연어덮밥 순으로 나왔습니다. 셋 다 좋아하지만 저는 돈코츠라멘을 더 좋아한답니다.

 

 

돈코츠라멘과 매운돈코츠 라멘의 차이점은 매운돈코츠 라멘은 고추기름(?)이 더 들어가 있고, 콘(옥수수)이 더 들어간다는 점입니다. 매콤한 맛을 즐기시는 분은 매운 돈코츠를 주문하시면 되고, 기본적인 진한 국물 맛을 느끼고 싶다면 돈코츠라멘을 주문하면 됩니다.

 

 

삼방매의 연어덮밥은 처음 먹어보았는데, 도톰한 연어와 무순, 고추냉이 등이 잘 어울렸습니다. 맛도 괜찮은 편이었고요. 밥도 잡곡밥으로 지어졌고 전체적으로 무난했습니다.

 

 

제가 삼방매 돈코츠라멘을 좋아하는 이유는 국물도 진하고, 달걀도 1개를 온전하게 제공하고 차슈도 부드러우면서 두껍다는 점입니다. 항상 이용할 때마다 만족감을 주었고요. 나중에 또 방문하게 되더라도 돈코츠라멘은 꼭 주문할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