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몰사진 찍기 좋은 태안 '운여해변'

맛집・여행・리뷰/풍경・일상・여행

by GeniusJW 2020. 5. 18. 00:43

본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다녀온 충남 태안군에 위치한 <운여해변>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운여해변'은 솔밭을 배경으로 일몰 사진 찍는 포인트로 유명한데, 이 곳은 일몰사진 외에도 은하수 사진이 잘 나오는 곳으로도 유명해 인근에서 캠핑을 즐기는 분들도 종종 계시는 듯합니다.

 

 

 

태안 운여 해변의 위치는 위와 같고요, 제가 방문해보니 인적이 드물고 시골길을 한참 달려야 들어갈 수 있어 쉽게 방문하기 어려워보이더라고요. 그래도 막상 가보니, "와보길 잘했다" 싶을 정도로 멋진 풍경을 보여주었습니다.

 

 

저는 사진을 위해서 밤도 새울 각오가 되어있었지만, 같이 간 지인의 스케줄 때문에 가볍게 둘러보고만 왔죠. 일단 위치를 파악했고, 사진 찍을만한 장소들도 확인 해 두었으니, 다음에 또 찾게 된다면 멋진 사진을 담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원래는 태안 운여 해변에 솔숲으로 물이 차 있는 일몰 사진과 은하수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지인과 함께 방문하였기에 이렇게 관광객 모드로 사진을 찍었죠. 제 사진 욕심 때문에 지인을 밤새우게 할 수는 없으니깐요.

 

 

 

운여 해변은 서해임에도 주변이 탁 트여있어 산책하기 좋았으며, 사진 찍으며 둘러보기에도 괜찮았습니다. 물론 목표했던 솔숲의 모습을 담기에도 좋았고요.

 

 

운여해변 솔숲의 모습은 위와 같이 담을 수 있었는데요, 이 모래사장에 물이 차오르면 솔숲을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담아낼 수 있는 거였죠. 이 날 날씨가 좋아서 조금만 더 기다렸으면, 멋진 일몰을 담을 수 있었을 텐데,, 일몰 사진이라도 담아오지 못한 게 너무 아쉬운 것 같습니다. 나중에 시간 내어 운여 해변은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이고요. 사진찍기 좋은 장소를 찾아두었으니 날 좋은 날 골라서 은하수 사진까지 담아봐야겠습니다.

 

 

■ 관련 포스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20.05.18 01:04 신고
    바다가 탁 트인게 사진으로도 시원해보이네요~ㅠㅠ 코로나때문에 바다 못본지 오래됐는데 사진으로나마 힐링하고 갑니다:) 잘 보고가요!
    • 프로필 사진
      2020.05.18 01:40 신고
      ㅋㅋ 감사합니다.
      나중에 더 멋진 사진 담게되거든
      재 포스팅 해야겠어요~~^^
  • 프로필 사진
    2020.05.18 08:06 신고
    바닷물 물 때를 일고 가시기 바랍니다
    만조가 되면 후면으로 물이 차거든요
    ㅋㅋ 멋진 곳
    • 프로필 사진
      2020.05.18 09:53 신고
      역시~~ㅋ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만조에 방문해야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2020.05.18 14:40 신고
    진쨔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네요
    잘 보고 갑니다 : )
  • 프로필 사진
    2020.05.18 15:50 신고
    바다 너무 좋아요 ㅠㅠ 멋있네요!
  • 프로필 사진
    2020.05.18 23:11 신고
    솔밭이 유명한 곳이 운여해변이었군요!! 솔밭 사진을 어디서 보긴 했는데 어딘지를 몰랐었는데 이렇게 알게 되네요^^ 은하수 보러 한 번 꼭 가보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