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몰사진 찍기 좋은 태안 '운여해변'

맛집・여행・숙박/풍경・일상・여행

by GeniusJW 2020. 5. 18. 00:43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다녀온 충남 태안군에 위치한 <운여해변>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운여해변'은 솔밭을 배경으로 일몰 사진 찍는 포인트로 유명한데, 이 곳은 일몰사진 외에도 은하수 사진이 잘 나오는 곳으로도 유명해 인근에서 캠핑을 즐기는 분들도 종종 계시는 듯합니다.

 

 

 

태안 운여 해변의 위치는 위와 같고요, 제가 방문해보니 인적이 드물고 시골길을 한참 달려야 들어갈 수 있어 쉽게 방문하기 어려워보이더라고요. 그래도 막상 가보니, "와보길 잘했다" 싶을 정도로 멋진 풍경을 보여주었습니다.

 

 

저는 사진을 위해서 밤도 새울 각오가 되어있었지만, 같이 간 지인의 스케줄 때문에 가볍게 둘러보고만 왔죠. 일단 위치를 파악했고, 사진 찍을만한 장소들도 확인 해 두었으니, 다음에 또 찾게 된다면 멋진 사진을 담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원래는 태안 운여 해변에 솔숲으로 물이 차 있는 일몰 사진과 은하수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지인과 함께 방문하였기에 이렇게 관광객 모드로 사진을 찍었죠. 제 사진 욕심 때문에 지인을 밤새우게 할 수는 없으니깐요.

 

 

 

운여 해변은 서해임에도 주변이 탁 트여있어 산책하기 좋았으며, 사진 찍으며 둘러보기에도 괜찮았습니다. 물론 목표했던 솔숲의 모습을 담기에도 좋았고요.

 

 

운여해변 솔숲의 모습은 위와 같이 담을 수 있었는데요, 이 모래사장에 물이 차오르면 솔숲을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담아낼 수 있는 거였죠. 이 날 날씨가 좋아서 조금만 더 기다렸으면, 멋진 일몰을 담을 수 있었을 텐데,, 일몰 사진이라도 담아오지 못한 게 너무 아쉬운 것 같습니다. 나중에 시간 내어 운여 해변은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이고요. 사진찍기 좋은 장소를 찾아두었으니 날 좋은 날 골라서 은하수 사진까지 담아봐야겠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