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가락동 감자탕 맛집 본문

사진・맛집・일상/음식・맛집・디저트

가락동 감자탕 맛집

GeniusJW 2019.03.29 23:13


반갑습니다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제가 블로그를 통해 일상생활중 먹거리에 대해 포스팅을 하지만, 대부분의 소개는 평소 즐겨먹는 음식에 대한 일상소개가 많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가락동 '금바위감자탕'도 저만의 맛집으로 블로그를 통해서 수차례 소개 해 드렸지만, 또 방문하여 포스팅으로 옮기게 되었습니다.




금바위감자탕이 참 좋은 게 평일 오전 11:30~ 오후 2:30 까지해장국 메뉴가 7,000원으로 판매한다는 점 입니다. 대부분 인근 직장인들이 많이 찾지만, 점심시간에 항상 보면 거의 만석에 가까울 정도로 항상 손님이 많은 가게입니다. 그 만큼 맛집으로써 인정받은 가게라는 뜻이겠죠?



해장국 메뉴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밑반찬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배추김치, 깍두기, 고추, 당근이 나오고 채소를 찍어먹을 쌈장과, 와사비 소스가 같이 나왔습니다.




감자탕은 자리에서 또 익혀야 하니 시간이 많이 소요되지만 해장국 메뉴는 점심특선 메뉴로 판매중인 메뉴라 금세금세 나오는 게 무엇보다도 좋더라구요. 가장 중요한 것은 맛일텐데, 저는 금바위감자탕의 감자탕 만큼은 오래 먹어도 질리지 않고 맛있더라구요.



국물도 부드럽고 맛있지만, 고기 잡내도 안나고 고기도 뻣뻣하지 않아서 먹기 참 좋더라구요. 살코기도 큼직하고 양도 넉넉해서 점심식사로 배불리 먹을 수 있다는 점도 맛집으로 좋은 점 같습니다.



금바위감자탕도 제가 10년 이상 이용해온 가게인데, 맛도 한결같고 해장국 메뉴도 원래는 8,000원 이지만, 직장인들을 위한 점심특선으로 7,000원에 판매하는 점도 괜찮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가락동에 점심메뉴로 7,000원에 고기로 든든히 배 채우기엔 금바위감자탕 만한 곳이 없는 듯 합니다..ㅋㅋ





3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