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가락동 '한락원' 깔끔한 맛의 갈비탕 본문

사진・맛집・일상/음식・맛집・디저트

가락동 '한락원' 깔끔한 맛의 갈비탕

GeniusJW 2019.01.28 19:22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 가게는 가락동(경찰병원역) 인근에 위치한 한우 전문점 '한락원' 입니다.

최근에 단체 회식으로 한락원을 이용하게 되었는데, 반찬도 꽤 잘 나오는 편이고, 맛도 깔끔하고 담백한 편이었습니다. 점심시간에 단체로 차를 가져갔더니 주차할 곳이 조금 부족하긴 했지만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편이었습니다.




한락원은 한우 전문점으로 한우 1++ 꽃등심, 특수부위, 안심, 한우숯불불고기, 갈비탕 등이 있었습니다. 제가 먹은 메뉴는 일품갈비탕으로 호주산 청정우를 사용해 매일 끓여내는 메뉴였습니다. 금액은 10,000원 이구요.



허기진 상태에서 가서 그런지 반찬들이 자꾸만 당기더라구요. 잡채랑 콩나물도 맛있었고, 김치도 먹을 만 했습니다. 갈비탕이 나오기 전에 반찬을 허겁지겁 먹은 덕에 갈비탕이 나올 때 반찬을 추가로 달라고 하였습니다.




새로나온 반찬들과 함께 갈비탕이 등장했습니다. 갈비탕은 국물이 소고기 뭇국 먹는 듯 했습니다. 국물은 깔끔한 맛이었고 갈비살은 10,000원 치고는 적은 듯 해 보였습니다.



저는 갈비탕을 정말 좋아하는데, 갈비가 좀 적은 듯 하게 들어있더라구요. 모두 건져보니 이 정도 되는 듯 했구요. 기대했던 것에비해 고기 양은 좀 적었지만 갈비탕 맛만 놓고 봤을 땐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기 양이 적어 국물만 열심히 들이켰네요. 다음에 이용한다면 한우를 부위별로 주문해서 양껏 먹어봐야겠습니다.





4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