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엔터식스 '마블 컬렉션 스토어' 방문기 본문

사진・맛집・일상/장소・공간

엔터식스 '마블 컬렉션 스토어' 방문기

GeniusJW 2018.12.18 16:40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일상을 소개하는 블로거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왕십리(한양대)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에 위치한 마블 컬렉션 스토어(Marvel Collection Store) 방문기를 소개 해 드릴까 합니다. 

종종 마블의 히어로 영화를 보면 디테일한 '그래픽'과 '액션'에 매료되어 개봉되는 시리즈마다 챙겨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러다 보면 마블영화 캐릭터들에 대한 관심도 생기고 거기에 따른 '피규어'나 '굿즈'도 구입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1층에 올라가면 '마블컬렉션스토어', 줄여서 '마블스토어'가 있습니다. 1층에 꽤 큰 규모로 매장이 자리잡고 있어 찾는게 어렵지는 않더라구요.



행당동 마블스토어는 입구부터 범상치 않은 모습을 하고 있었고, 매장에 들어가는 중간에는 아이언맨 1:1 스케일의 조형물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마블 스토어를 처음 이용 해 보았는데, 생각보다 다양한 제품들로 볼 거리가 많이 있었습니다.



그 중에는 거대한 실사 크기의 모형과 인형들, 각종 소품부터 서적, 생활용품에 이르기 까지 거의 없는 게 없는 잡화점 느낌이 들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아이언맨(Iron Man)을 좋아하는데, 아이언맨과 관련된 굿즈도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어 구입할까 고민도 되더라구요.




마블스토어 매장 전경은 대략 위와 같습니다. 매장 규모도 꽤 크고 전시되는 생활용품도 다양해서 나중에 여유가 생긴다면 몇 가지 구입하고 싶기은 것도 있었지만, 현실은 눈으로만 감상하고 나왔습니다.



매장 밖에도 마블스토어 답게 마블의 심벌같은 빨간 테두리에, 디스플레이 에서도 마블과 관련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실제 헐크가 건물 벽을 뚫고 나왔을 것 같은 조형물도 보였습니다.(다행이 소화전은 피해서 부수고 나왔군요..)

엔터식스에 위치한 마블 컬렉션 스토어를 처음 이용 해 봤는데, 다양하게 진열된 상품들과 굿즈가 참 매력적인 곳이었구요, 마블 영화의 캐릭터를 좋아하는 친구가 있다면, 선물을 구해 주거나 마블스토어를 직접 같이 가보는 것도 재미있는 경험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ㅋㅋ





27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