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명 '이케아' 레스토랑 괜찮네요~

본문


광명 이케아가 생겼다는 사실은 알고 있었지만, 실제로 이용해본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광명 이케아에 들어가니 정말 다양한 가구와 생활용품들이 가격도 합리적이고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었는데요. 그 중에 오늘은 이케아 식당 레스토랑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이케아를 처음 이용해봤으니, 식당도 처음 이용인데요. 이케아 레스토랑 이용방법은 트레이와 카트, 쟁반을 가지고 메뉴들과 디저트 음료 등을 선택한 뒤 계산대에서 계산을 하면 됩니다. 안타깝게도 중간에 과정을 담은 사진이 없어서,, 바로 메뉴소개로..~



제가 골라온 메뉴는 미트볼 스파게티, 치킨, 김치볶음밥, 등심돈까스 입니다. 메뉴이름은 제가 메뉴명을 사진찍어오지 않아서 확실치는 않습니다. 스파게티는 나름 토마토 소스도 새콤하고, 미트볼이랑 면이랑 맛있었습니다.




등심돈까스 역시 가격대비 돈까스 퀄리티가 정말 괜찮았습니다. 돈까스 소스도 맛있었구요. 치킨은 어떻게 먹어도 맛있지만, 낱개로 고를 수 있고 또 가격이 저렴해서 마구마구 골라오고 싶더라구요.



김치볶음밥 메뉴는 그럭저럭 나쁘지 않았어요. 제가 골라왔던 이케아 레스토랑 메뉴중 순위를 매기자면 등심돈까스 > 치킨 > 스파게티 > 볶음밥 순으로 매길 수 있을 것 같아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음료수 디스펜서로 음료를 계속 뽑아마실 수는 있지만 얼음은 없어서, 더 시원한 청량감을 느낄 수 없다는 게 흠이었어요. 커피도 뜨거운 것만 마실 수 있구요. 아이스는 별도의 컵을 이용해야 하지만..ㅠ 어찌됐든 광명 이케아 또 가보고 싶어요. 사고싶은 건 많은데 돈이 없다는 게 함정이네요~~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이전 댓글 더보기
  • 프로필 사진
    2018.02.25 14:03 신고
    이케아 가봤는데 몸살 날 뻔 했던 기억이... 크기와 주차장의 붐비는 것에 안좋은 기억이 있네요.ㅎㅎ
    그래도 다음번에 방문해본다면 음식 먹어봐야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2018.02.25 18:50 신고
    이케아 광명시 들어서서 정말 지역 활성화에 많이 기여한는 것 같아요 저도 기회가 되면 한번 가보고 싶네요
  • 프로필 사진
    2018.02.25 19:37 신고
    음식 먹음직 스럽네요.
    이케아 식당 안가봤는데 나중에 시간나면 한번 가보고 싶네요ㅎㅎ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시길.. ^^
  • 프로필 사진
    2018.02.25 23:53 신고
    이케아는 한번도 못가봤어요
    집에서 넘나 머네요 ㅠㅡㅜ
  • 프로필 사진
    2018.02.26 07:42 신고
    저도 이케아 광명점 갸정 후 한번 가본 적이 있습니다.
    문제는 사람들이 나무 많이 줄을 오래 서는 일이더군요.
    ㅎ ㅎ

    약 2개월 동안 쉬다가 이제 블로그로 복귀했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 프로필 사진
    2018.02.26 11:27 신고
    번잡해서 식사를 해본적은 없네요.
    생각보다 괜찮군요. ^^
  • 프로필 사진
    2018.02.26 12:44 신고
    오오 이케아 식당이로군요! 아이들과 함께 가면 정신이 하나도 없어서 무얼 먹었는지 기억이 하나도 안나요ㅜㅜ 담엔 스파게티 도전해보고 싶네요!^^
  • 프로필 사진
    2018.02.26 14:09 신고
    앗,, 내 사랑 동까!
    이케아도 한 번 가봐야하는데,, 아직도 미답지로 묻어두고 있습니다.ㅜㅠ
  • 프로필 사진
    2018.02.26 21:15 신고
    이케아 식당은
    안가봤네요
    다음에가봐야되겠어용ㅎ
  • 프로필 사진
    2018.02.27 10:24 신고
    고양 이케아 레스토랑 엄청 크더라구요 고양만 가다가 며칠 전에 광명 이케아 가봤는데 바빠서 레스토랑은 거의 못보고 나왔어요 ㅠㅠ
  • 프로필 사진
    2018.02.27 12:06 신고
    여기 푸드코트 유명한데 아직 못먹어봤어요 ㅠㅠ
    그냥 롯데아울렛가서 먹게되더라구요.
    담엔 꼭 먹어봐야겠어요
  • 프로필 사진
    2018.02.27 16:45 신고
    광명의 이케아 레스토랑은 정말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는곳 같더군요..
    좋은 식사시간 보낸것 같습니다..
    잘보고 갑니다..
  • 프로필 사진
    2018.02.27 18:19 신고
    광명 이케아 레스토랑 기억해둬야 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2018.03.01 19:47 신고
    이케아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가구 구경을 가보고 싶은데 지방이라 이 부분은 아쉽네요.
    이케아 레스토랑도 한 번 체험해 보고 싶은데....
    꾹 누르고 갑니다. 행복한 저녁시간 되세요.
  • 프로필 사진
    2018.03.03 15:43 신고
    이케아 레스토랑은 못가봤는데 한번 가고파지네요.
    행복한 주말되세요.
  • 프로필 사진
    2018.03.03 16:02 신고
    이케아 푸드코트가 골라먹는 재미가 있죠 ㅋㅋㅋㅋㅋ저는 저 치킨이 괜찮더라구요 ㅋㅋㅋㅋㅋ
  • 프로필 사진
    2018.03.10 05:07 신고
    이케아 푸드코트는 거의 세계적으로 비슷비슷해서
    한국에 이 메뉴가 있다는건 제가있는 곳도 새로 바뀌었을것 같네요 ㅎㅎㅎ 놀러가봐야겠습니다 ^^
  • 프로필 사진
    2018.03.12 10:21 신고
    가성비가 꽤 높다고 들었어요. 이케아~ 음식도 마찬가지군요.ㅎ
  • 프로필 사진
    2018.03.20 18:32 신고
    아..이케아에서 음식도 파는 코너 있군요. 이런곳이 있는줄도 몰랐네요.
  • 프로필 사진
    2018.03.25 19:34 신고
    이케아 레스토랑 신기하네요 가구만 파는 줄 알았더니 꽤나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