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루지 카페, 강화도 힐링 카페

맛집・여행・숙박/카페・디저트

by GeniusJW 2017. 7. 7. 10:00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할 곳은 강화도의 카페 다루지 입니다. 길상면의 한적한 곳에 위치한 이 카페는 공간 자체도 이쁘지만, 꽃이나 식물들이 잘 가꿔져 있어 더 매력적인 곳 같습니다.




카페 다루지의 커피나 음료 가격대는 약간 비싼 편이구요. 저는 아메리카노(5,000원)를 주문했습니다. 그래도 종류가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었습니다. 주문을 하고 곧이어 커피가 나왔는데요. 확실히 꽃이랑 플로랄한 손잡이 부분이 보는이로 하여금 기분좋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강화도 다루지 카페는 곳곳이 꽃들이 있었고, 카페 분위기도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이었습니다. 너무 모던한 느낌으로 딱딱함을 주는 카페가 아닌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을 주는 그런 곳 말이죠.




커피와 함께 나오는 쿠키도 맛있었구요. 전체적으로 분위기는 남심을 자극하는 것 같습니다. 괜히 이곳저곳 사진찍게 되고 기분이 들떠서 이곳저곳 사진을 찍었습니다.



카페 다루지의 영업시간은 10시 부터 22시 라고 되어있었는데, 손님의 수에 따라 시간을 조절하는 것 같더라구요. 제가 갔던 날은 한가한 지 일찍 문을 닫았구요. 워낙 많이 알려지기도 했고, 카페의 분위기가 좋아서 주말에 가면 손님들이 많을 것 같더라구요. 가급적 한가한 시간을 찾아서 가는 게 좋을 것 같아요..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