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구슬함박 영등포 타임스퀘어 리뷰~ 본문

사진・맛집・일상/음식・맛집・디저트

구슬함박 영등포 타임스퀘어 리뷰~

GeniusJW 2016.11.24 20:51


오늘 소개할 메뉴는 영등포 타임스퀘어 에 위치한 구슬함박 에 다녀왔습니다. 구슬함박 이라는 곳은 들어본 적은 있는데 실제로 가본건 처음이었습니다.



구슬함박 가게는 굉장히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구슬함박의 메뉴는 스테이크와 파스타였구요, 저희는 옐로우함박 과 화이트함박을 주문하였습니다.



구슬함박 의 반찬으로는 피클, 단무지 등이 나왔구요. 이렇게 나오게 찍어달라는 본인의 부탁에 의해 손을 함께 찍었습니다. 점심식사에 대한 결연한 의지를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옐로우함박 은 토마토치즈 함박 이라고 하는데요. 계란과 웨지감자 등이 함께 나오는 메뉴였습니다. 대부분 상상할 수 있는 베이직한 맛을 띄고 있었습니다. 두툼한 함박스테이크와 치즈, 토마토소스가 잘 어울리는 메뉴였죠~



제가 주문한 메뉴는 화이트함박 이었는데요, 매콤한 해물야채와 함박덮밥이라고 하더라구요. 짬뽕이랑 비슷한 느낌의 화이트함박은 매콤한 소스와 불맛이 나는 짬뽕을 생각나게 하더라구요.





매콤한 불맛나는 해물과 함박스테이크는 함박스테이크의 느끼함을 중화시켜주는 것 같았습니다. 확실히 기존에 알고있던 함박스테이크 메뉴와는 확연하게 차이가 있었으며, 매운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하지만, 매운 걸 못 드시는 분은 땀을 많이 흘릴 것 같더라구요~



덮밥 형태로 함박스테이크 밑에 밥이 있었는데요, 꾹꾹 눌러담거나 즉석밥의 밥처럼 눌려있는 모습이,,, 그래도 짬뽕의 맛에 밥이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매콤한 양념에 밥을 열심히 섞어서 먹었죠.



구슬함박 의 화이트함박, 옐로우함박 모두 클리어! 영등포 타임스퀘어 구슬함박 이라는 곳도 알게되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근데 확실한 건 기본적인게 가장 맛있는 것 같습니다.ㅎㅎ




16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