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water tank basement 'Warm wood lamp'

맛집・여행・리뷰/IT・Gadget・Stuff

by GeniusJW 2015. 12. 28. 22:05

본문



최근에 방 정리를 하면서, 깔끔한 스탠드 없을까 고민하다가 고르게 된 Water tank basement 의 스탠드(?)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깔끔하고 단순한 디자인이 한눈에 보자마자 구입을 결심하게 됐습니다.



Water Tank Basement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원래의 상품은 위와 같이 조금 밝은느낌의 램프입니다. 오늘 상품을 기다리다가 모르는 전화번호로 갑자기 전화가 와서,, (사실 차 빼달라는 전화인줄 알고 살짝 긴장한 상태로 전화받음..) 무슨일인지 전화를 조심스레 받았습니다.


Water Tank Basement 홈페이지


워터탱크베이스먼트 에서 전화를 주셨더라구요, Warm wood lamp 의 원래의 밝은색상의 나무 스탠드가 품절되어 못보내거나 다른상품으로 대체될 수 있다는 전화였습니다. 사실 처음엔 청천벽력 과 같은 말씀에 걱정을 했는데요, 일단은 침착하고 사진을 보고 판단하겠다고 하고 문자를 기다렸죠~



드디어 문자가 도착했고, 위와같은 어두운 무늬의 스탠드라고 하시더라구요. 사실 조금 망설였지만, 제 방에있는 테이블이나 가구들이 전부 어두운 무늬의 원목가구라 크게 방의 컨셉과 차이가 나지 않을 것 같고, 나름 색깔이 밝은색 보다는 무게감 있는 색깔이 더 마음에 와닿았던 것 같습니다.



Water Tank Basement 의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일반 택배상자나 회색 비닐포장에 오지 않고 워터탱크 베이스먼트만의 개성있는 포장지에 왔습니다. 만져보니 뽁뽁이(에어캡)으로 넉넉하게 감싸서 안전하게 저한테 왔구요. 설레이는 마음으로 포장을 풀어보았습니다.



Warm Wood Lamp 와 함께 포장지에 붙어있던 스티커와 인센스스틱인 나그참파(Nag Champa)를 보내주셨습니다. 친절한 전화상담에도 불구하고 품절상품에 대해 불편함에 미안하시다며 보내주셨더라구요 :)

근데, 보내주신 사진보다도 이렇게 표현하면 미안하지만 원래 상품보다도 살짝 더 멋있었습니다.



다시금 사진을 찍기위해 자리를 잡고, 사진을 찍기 시작했습니다. 하필 이럴 때 메모리카드가 다른데 있어서 휴대폰으로 찍었네요..ㅠ 그래도 심호흡 하고 어떻게든 사진을 살려보려 잘 찍어보았습니다.



일단 스탠드에 불이 들어온 모습인데요, 너무 깔끔하고 멋있지 않나요??^^

스탠드를 사용하려면 전원이 필요한데요, 박스는 위와같이 나무로 된 스탠드만 눈에 보입니다. 과연 어디에 숨어있을까요?



대충 추측은 했지만 저 상자에 함께 전원을 숨겨놓았네요. Water Tank Basement 의 패키지 디자인,, 감동입니다.



Warm Wood Lamp 의 구성은 위와 같습니다. 7 자 모양의 LED 스탠드와 함께 전원선 하나. 단순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 제 방에 너무 어울렸구요. 스탠드의 밑 부분에는 묵직한 추 역할을 하는 스테인리스 스틸이 자리잡고 있어서 책상위에서 사용하더라도 쉽게 쓰러지거나 하지 않았습니다.



불을 밝히기 전, 레어템이 된(?) Warm Wood Lamp 의 본체입니다. 뒷부분의 전원선과 열방출 구멍이 보이구요, 앞에 토글 스위치가 클래식 하게 자리하고 있습니다.



방에 불을 소등하고, 랩탑과 함께 불을 밝히고 있는 'Warm Wood Lamp'. 조용한 재즈 음악과 함께 주로 포스팅을 하는데, Warm Wood Lamp 가 새로 방에 들어오면서 2% 의 부족함을 채워주는 것 같습니다. Water Tank Basement 덕분에 제 방의 분위기가 한결 좋아진 것 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15.12.29 07:30 신고
    저도 비슷한 것을 봤었는데, 가격이 약간 부담스러워서 포기했어요..ㅎㅎㅎ사실 스탠드가 2개라서.. 별 필요가 없었던 것도 주요한 이유에요.ㅋ
    • 프로필 사진
      2015.12.30 11:22 신고
      98,000원 너무 심플하고 마음에 들어서 바로 결정짓고 구매하게 된 계기인것 같습니다~^^

      댓글이 휴지통에 있었네요.ㅠㅠ
      귀중한 댓글하나 날릴뻔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