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 대도식당, '한우등심구이'와 '된장죽'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5. 9. 30. 12:41

본문

반응형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대도식당에 다녀왔습니다.

대도식당의 주차는 발렛주차가 가능하고, 넓직한 가게에서는 고소한 한우구이 냄새가 들어가면서 부터 군침을 다시게 하더라구요.



대도식당은 한우등심구이 전문식당이었고,

메뉴판은 별다른 메뉴가 없었고 한우의 가격과 된장죽, 깍두기볶음밥 등의 사이드메뉴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불판위에 마블링 좋은 고기와 함께 마늘을 함께 구웠고, 소고기라 익히는 데 시간이 오래걸리지도 않고 고소한 육즙에 폭풍섭취를 했던 것 같습니다. 부드럽고 고소한 식감의 한우는 입안에서 살살 녹았답니다.


더 나아가 대도식당의 한우등심구이와 잘 어울렸던 건 고소하고 짭쪼름한 파절이였습니다.

소고기에 다른 간을 안하고 파절이와 함께 먹으면 정말 꿀맛! 이라는 표현을 꼭 하고 싶습니다. 대도식당에 방문하시면 담백한 소고기에 간이 잘 밴 파절이를 꼭 드셔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파의 매운향은 덜하고 고소하게 무친 파절이는 직접 배워다가 집에서도 해 먹고 싶더군요~



그리고 후식을 주문하는데요, 대부분은 깍두기 볶음밥을 주문했는데 저는 된장죽을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특이하기도 했고, 나름 대도식당의 특별메뉴이기도 하여 된장죽을 주문하고 죽이 끓을때 까지 기다렸습니다. 된장의 구수한 향과 함께 밥이 짭쪼름하게 잘 풀어지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대도식당의 일품 파절이도 같이 풀어져가고 있었습니다.



고기와 채소, 된장이 잘 어우러진 된장죽은 된장국과 밥을 말아먹는 느낌도 들고 졸아들수록 더 깊고 구수한 맛이 밥알 하나하나에 배여들어가 더 깊은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대도식당에서 소고기도 맛있었고, 된장죽도 맛있었는데 식사를 마치고 나오니 거의 20만원에 육박하는 금액이!!



맛있는 한우구이가 생각날 땐 대도식당에 한 번 방문해보시는 것 어떨까요? 고소한 파절이와 깊고 진한 맛의 된장죽도 잘 어울리는 조합이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