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피자스쿨의 '포테이토피자 + 치즈크러스트' 본문

맛집・여행・리뷰/음식・맛집・디저트

피자스쿨의 '포테이토피자 + 치즈크러스트'

GeniusJW 2014.12.24 22:16



피자스쿨(Pizza School) 많이 이용하시나요?

피자마루, 59피자에 이어 피자스쿨은 3대 저렴한(?) 피자가게로 알고 있습니다. 저도 가끔은 주머니 사정이 열악할 때 피자스쿨을 찾곤 합니다.



여러분은 피자스쿨에서 무슨 메뉴를 가장 많이 주문하시나요?

아마 피자스쿨의 다양한 메뉴중 저와 같은 피자를 주문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바로, 포테이토 피자 입니다.


제가 포테이토 피자를 주문하기 전..

오랜만에 새로운 메뉴를 시도 해 볼까 해서, 가게 주인 아주머니께 어떤 피자가 가장 잘 나가냐고 물어봤더니 단연 포테이토 피자가 인기메뉴라고 바로 말씀해 주시더라구요..

아무래도 저와같이 다른 메뉴의 피자를 시도했다가도 가장 기본적인 피자에 끌리나봅니다.



저는 그래도 피자스쿨에서 2,000 원을 더 지불하면 치즈크러스트가 되기에..

피자스쿨 포테이토 피자 + 치즈크러스트 메뉴를 주문하였습니다. 가격은 포테이토 피자 7,000 원, 치즈크러스트 2,000원 합계 9,000원 이었습니다.



피자스쿨 치즈크러스트가 포함된 포테이토 피자를 열어보았습니다.

투박한 피자도우에 치즈와 베이컨, 감자, 마요네즈 등으로 장식되어 있었습니다. 도우에 들어있는 스트링 치즈는 사진으로 미처 담아내질 못했습니다..ㅠ



피자스쿨 포테이토 치즈 크러스트 피자의 디테일 컷 입니다.

포테이토 치즈크러스트 피자는 베이컨과 감자, 마요네즈 맛이 좋아서 주로 즐겨먹는 피자입니다. 치즈덕후(?) 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치즈를 좋아하는 저에겐 치즈크러스트는 선택이 아닌 필수요소이죠..ㅎ



제가 치즈를 얼마나 좋아하냐면요??

정말 어렵게 과거 사진에서 입수했네요,,ㅎㅎ

피자를 구입한 뒤, 모짜렐라 치즈를 따로 피자위에 부어서 오븐에 구워낸 피자 입니다. 치즈의 양이 장난 아니게 많죠??ㅎ


치즈의 고소함과 부드러움, 그리고 늘어나는 질감이 제가 치즈를 좋아하는.. 아니 사랑하는 이유일 것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피자를 좋아하시나요? 더불어 저와같이 피자튜닝의 경험이 있으시다면 공감과 댓글로 남겨주세요.


공감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