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집> 강남구 역삼2동에 위치한 '동광원' 에서 하얀짬뽕 과 사천탕수육을 먹다.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1. 6. 17. 03:42

본문

반응형

 


남구 역삼2동 719번지 신웅빌딩 2층에 위치한 동광원(東光圓) 에 간단한 저녁 식사를 하러 갔습니다.

차를 가져가지는 않아서 가게에 주차공간이 어찌되는 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역삼역 1번출구 에서 선릉역쪽으로 쭉 올라가다보시면 패밀리 마트가 보이며, 그 위에 2층에 있습니다.가게안은 넓직하고 분위기가 대체적으로 괜찮았습니다. 깔끔한 분위기에 가게 직원이 시원한 자스민차를 내어왔습니다.


자스민차를 마시면서 하얀짬뽕사천탕수육을 시켰습니다. 먼저 테이블에 기본적으로 나온 반찬을 확인 해 보도록 합시다.

오이절임(오이지 비슷한..) 과 깍두기, 단무지가 나왔습니다. 탕수육을 찍어먹을 수 있는 간장도 세팅이 완료되었습니다. 주문한 사천탕수육이 먼저 나왔습니다. 매콤해 보이는 사천탕수육을 빨리 먹고 싶었지만, 역시 블로거 답게 사진기로 사진부터 찍었답니다..ㅎ


사천탕수육 입니다. 보이는 것과 같이 아주 바삭하고 과일과 채소를 곁들여 매콤새콤 하게 만들어진 탕수육 입니다. 쫄깃쫄깃 하고 아주 맛있었습니다. 가격22,000원 이었구요, 사천탕수육 치고는 그렇게 맵지는 않았던 것 같았습니다. 소스과일이 많이 들어가서 아주 맛있었습니다.

요리로 시킨 메뉴가 너무 일찍나오고 면류가 좀 많이 늦게나오는 바람에 사천탕수육이 에피타이저가 되어버려서 아쉬웠지만, 일단 입맛을 돋우는 데는 성공..~!!


요리에 비해 조금 많이 늦게 나왔던 하얀짬뽕 입니다. 보이는 것과 같이 푸짐하게 들어간 해물부드럽고 시원한 국물을 내어 맛이 정말 좋았던 짬뽕입니다. 너무 느끼하지도 않으면서 양도 푸짐해 한끼식사로 아주 좋았습니다. 가격은 7,000원 이었습니다.

지금,글을 작성하면서도 입안에 침이 계속 고이는 아주 맛있었던 하얀짬뽕 이었습니다. 하얀짬뽕을 먹을 기회가 드물어서 한 2~3번 먹어봤는데요, 부드럽고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인터넷에 보니까 이게 도넛이라고 하더라구요, 맛탕 비슷하게 만들어져서 달달하게 먹을 수 있었던 디저트 였습니다. 쫄깃쫄깃하고 안에 옥수수 몇알이 들어있는지 씹히는 맛이 있어 아주 좋았습니다.

후식(디저트)만 메뉴가 따로 있다면 주문해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답니다. 서비스는 보통정도 였구요, 은 中上정도괜찮았던 편입니다. 역삼, 선릉 근처에서 식사가능한 중국요리집을 찾으신다면 동광원 한 번 가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동광원 이용후기를 댓글남겨주세요, 맛이 괜찮은 강남구의 음식점이 있다면 댓글로 추천 해 주세요, 한 번 방문해서 맛보고 싶습니다..~


내용에 공감하셨다면 추천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추천 가능하며, 더욱 많은 분들이 글을 읽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