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진] 강화도에 가면 풍경사진이..!! - 강화도 에 가다..

맛집・여행・숙박/풍경・일상・여행

by GeniusJW 2011. 5. 19. 23:00

본문

반응형



2011
514




강화도에 갔습니다. 서해라 멋이 없지는 않을까 하는 염려도 했지만 염려와는 다르게 사진도 잘 나오고 재미있는 여행이었습니다. 바다보다는 을 더 많이 보았지만 정말 황홀한 저녁노을까지 하나하나 담아내느라 시간이 바쁠 정도였답니다.


강화도에 있는 집들은 펜션같이 멋있고, 도로도 한적하고 여유로워 보였습니다. 길을 가다가 차가 1.5대쯤 지나갈 만한 길이 나왔는데요, 한쪽이 지나가면 반대편이 건너오는 방식으로 사람들이 양보를 하면서 지나가는 모습이 너무너무 아릅다웠(?) 답니다.


강화도 근처를 돌아다니면서 사진을 하나하나 찍어보았습니다. 이 사진 갈대? 인가요?? 제가 좋아하는 풍경이라 한 컷..!

 

어느덧 해가 지려 합니다. 길을 찾아가다가 잘못들어가 어느 부대 앞에서 찍은 사진인데, 정말 너무너무 멋진 풍경을 보게되어 차를 돌려 나가는 도중에 차를 멈추고 사진을 찍었던 것 같습니다.
나도 이런 데 살았음 마음이 여유로웠을텐데... 하는 마음도 들더군요..ㅎ


나무사이로 비쳐지는 햇살이 마치 광고나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 합니다. 차로 지나가는데 이런 풍경이 있더라구요.. 플레어만 덜했어도 더 멋있는 사진이 되었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강화도 동막해수욕장에 들렀습니다. 역시 물은 거의 없고 뻘이 드러나 있었지만 해가 뉘엿뉘엿 넘어가는데 빛이 너무 아름답게 뻘 위로 퍼져나가고 있었습니다. 마침 한 어린이의 실루엣과 넘어가는 해의 빛이 어우러져 멋진 풍경이 되어 하나 찍어보았습니다..

여러분도 여유있을 때 강화도에 가서 멋진 풍경과 추억 만들어보세요..^^
저는 바다를 거의 못봐서 아쉽기도 했지만 뻘을 통해 만들어진 배경도 멋지게 나온 것 같아 마음이 행복했답니다. 여러분도 마음에 드셨다거나 조언 해 주실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추천 가능합니다. 하단의 추천버튼 하나씩 눌러주고 가시면 제 얼굴이 더욱 방긋..!
여러분이 알고계신 여행지경치 좋은 곳이 있다면 제게도 추천해 주세요..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