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지동 가든파이브 7층에 가보면 프리미엄 에슐리와 여러가지 식당가가 있는데, 오늘은 그 중에 '궁채' 라는 비빔밥 한식 전문점을 찾았다.
먼저, '궁채' 라는 간판에 한정식 집 처럼 좌식으로 앉아서 먹는 그런 식당인 줄 알았는데, 방은 있긴 하지만 대부분 의자에 앉아서 먹는 식의 테이블로 된 한식 집이었다.
분위기는 깔끔하고, 테이블이 완벽하게 닦여있지는 않았지만 눈에 거슬리지는 않았다.
주 메뉴는 비빔밥이고, 그에 맞는 떡갈비 같은 사이드 메뉴가 있다. 나는 그 중에 낙지갈비돌솥비빔밥을 먹었다. 가격은 8000원 정도....
위의 사진은 기본 반찬이랑 세팅이다. 물컵이 넓직한 게 조금 특이했고, 반찬으로는 잡채, 멸치볶음, 김치, 오징어젓갈 이 나왔다.
잡채랑 멸치 기타 반찬의 맛을 평가를 하자면 보통....
메인 메뉴로 시킨 낙지갈비돌솥비빔밥은 기다린 지 얼마 안되어 바로 나왔다. 기다리는 시간이 매우 짧아서 아주 좋았다.
낙지갈비돌솥비빔밥 과 같이 나온 된장국 이다. 비빔밥은 생각했던 대로 맛이 있었다. 낙지랑 갈비를 잘 비벼서 먹었다,, 난 약간 매운 맛의 음식을 좋아해서 낙지도 들어가있는 걸 시켰는데, 두 가지 맛을 충족시켜주는 거 같았다.
갈비도 먹고, 낙지볶음도 먹고 한 그릇에 두 가지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다. 맛은 상/중/하 중에 中上 정도 주면 되려나요??
제가 블로그에 포스팅 했다고, 너무 큰 기대를 하고 가진 마시구요, 가든파이브에 갔을 때, 한식집으로 비빔밥집을 찾으신다면 '궁채' 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