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연제구 그레이 191 호텔 연산동 주차 가성비 좋은 숙소

맛집・여행・숙박/숙박

by GeniusJW 2025. 2. 26. 09:3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숙소는 최근에 부산 연제구에서 이용한 '그레이 191 호텔' 입니다.

그레이 191 호텔은 연산동의 지인이 운영하는 가게에 방문했다가, 저녁에 휴식도 취하고 다음날 일정을 보기 위해 예약했던 숙소입니다. 이곳은 가성비도 괜찮았고, 주차도 여유롭게 할 수 있어서 꽤 만족하며 이용했던 숙박시설입니다.

 

 

■ 숙소위치 및 주차정보

 

 

그레이191호텔은 부산 연제구 연산동 417-12 에 위치한 숙박시설입니다. 이곳은 여기어때 트립홀릭을 하면서 리뷰도 할 겸 방문했는데, 아쉽게도 트립홀릭으로써 혜택이 따로 있지는 않은 것 같더라고요. 그래도 좋은 가격에 예약을 했으니, 나름 만족하면서 이용했습니다.

 

 

부산 연제구 그레이 191 호텔의 주차장은 꽤 여유로운 편이었습니다. 제가 숙소를 고를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 중 하나는 주차시설인데요, 이곳은 지상과 지하에 걸쳐 실내와 야외주차장 모두 널찍한 공간으로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대개 다른 도시로 여행을 하게 되면, 차량을 이용하는 게 필수라고 할 수 있는데, 주차시설이 여유로우면 확실히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더라고요.

 

 

부산 그레이191호텔의 휴식공간은 1층에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나 저는 이미 지방의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다가 휴식을 취하려고 방문했기에 바로 객실 키를 받아 들고 객실로 올라갔습니다.

 

 

■ 객실정보

► 침실

 

 

저는 전국의 숙박업소들을 돌아다니며 숙소를 고르는 노하우가 생겼는데요. 대략적으로 호텔의 시설과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는 방법숙박업소 내 엘리베이터객실 열쇠를 보면 얼마나 시설이 현대화되었는지, 아니면 구식인지 알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다행히 그레이 191 호텔은 엘리베이터도 깔끔했고, 객실키도 카드형태로 리모컨을 이용해 컨트롤할 수 있게 되어있다는 점이 만족스러웠습니다.

 

 

객실은 우드톤으로 되어있었는데, 전체적으로 시설이 노후화되어 보이긴 했으나, 관리가 안되어 지저분한 느낌은 아니었고, 아늑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물론 제 눈에 아쉬워 보이는 부분도 몇 군데 있었는데, 지금 당장 사용하는 부분은 아니었기에 딱히 신경 쓰이지는 않았습니다.

 

 

► 욕실

 

 

욕실의 분위기도 무난한 수준이었습니다. 역시나 곳곳에 디테일들을 보면 사용감이 많이 느껴지기는 했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잘 유지관리 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솔직히 위생 공간인 만큼 청결이 가장 신경 쓰이는 부분인데 괜찮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 정리

 

 

평소에도 전국 이곳저곳들을 돌아다니며 사진 찍고, 영상들을 기록하며 소개하는 일을 하고 있는데, 때마침 여기어때 트립홀릭 5기로 선정되어 더 사명감(?)을 갖고 숙박시설을 보고 리뷰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물론 저보다 더 숙박 시설에 대해 리뷰를 잘하시는 분들이 많으시겠지만, 제가 느낀 연산동 그레이 191 호텔에 대한 느낀 점은 전체적으로 시설이 약간 노후화되기는 하였지만, 관리가 잘 되어있어서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었고, 주차할 수 있는 면수가 많아서 주차걱정 하나도 없이 편리하게 이용했다는 것에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연산동에 종종 방문할 일이 있는데, 여기는 저장해 두었다가 방문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 관련 글

- 울산 북구 하운드 호텔 조식이 있는 정자해수욕장 오션뷰 숙소

- 여기어때 트립홀릭 웰컴굿즈로 받은 피크닉매트 리뷰

- 후쿠오카 헤이와다이 호텔 아라토(平和台ホテル荒戸) 조식포함 가성비 숙소

- 평택 코업스테이호텔 가성비좋고 편리한 호텔

- 천안 호텔 빛날빈 가성비 깔끔한 숙소 추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